Quantcast

김호영, 성추행 무혐의 처분 후 밝은 근황…뮤지컬 ‘웃는 남자’ 이석훈 응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성추행 무혐의 처분을 받은 뮤지컬 배우 김호영이 근황을 공개했다.

김호영은 31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 석훈이 아주 잘 컸네 잘 컸어. 이렇게 착실하고 성실하게 연습 열심히 하는 아티스트가 또 있을까 싶은데… 역시나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라는 걸 몸소 보여주는 석훈이에게 무한 박수를!! 같은 날 보러 온 성규랑 단체로 찰칵 #뮤지컬웃는남자 #뮤지컬 #웃는남자 #이석훈 #장성규”라는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뮤지컬 ‘웃는 남자’에 그윈플렌 역으로 출연 중인 이석훈을 응원하기 위해 대기실을 찾은 김호영과 장성규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이들의 밝은 표정이 눈길을 끈다.

이석훈, 장성규 인스타그램
김호영-이석훈-장성규 / 이석훈, 장성규 인스타그램

이석훈 역시 같은 날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웃는남자 보러 와준 고마운 사람들 #김호영 #장성규 더 잘 해볼게요”라는 글을 남겼고, 김호영과 함께 이석훈을 응원한 장성규는 “우리 호영이 형과 가왕의 진가를 누리고 왔다. 이석훈 배우는 미쳤다. 무대를 갈기갈기 찢었다 #갈갈이 #웃는남자 #이석훈 #김호영”이라는 후기를 남겼다.

현재 이석훈이 출연 중인 뮤지컬 ‘웃는 남자’는 오는 3월 1일까지 서울 서초구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공연된다.

한편 지난 28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 성동경찰서 여성청소년과는 성추행 혐의를 받는 김호영을 최근 불기소 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했다.

앞서 고소인 A씨는 지난해 9월 차량에서 김호영으로부터 성추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며 같은 해 11월 김호영을 고소한 바 있다. 이에 김호영은 A씨를 명예훼손 및 무고 혐의로 맞고소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호영의 성추행 혐의를 무혐의로 결론 내린 경찰은 김호영이 A씨를 상대로 맞고소 한 사건에 대해서는 추가 조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