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뮤직뱅크’슈퍼주니어, 16년 만의 힙합장르 도전 이야이야오(2YA2YAO!)…SF9 로운의 무대와 ‘굿가이(Good Guy)’ 굿바이 무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뮤직뱅크(뮤뱅)’에서는  슈퍼주니어의 신곡 '이야이야오(2YA2YAO!)' 첫 무대와 SF9의 '굿가이(Good Guy)' 굿바이 무대가 공개됐다. 

31일 방송된 KBS2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1013회’에서는 골든차일드 최보민, SF9 인성의 진행으로 toZ(투지), ANS, 에이티즈, 온리원오브, SF9, 베리베리, 골든차일드, 기프트, 나리, 드림노트, 보이스퍼, 성다빈, 슈퍼주니어, 이엔오아이, 프리즘이 출연했다. 

 

KBS2 ‘뮤직뱅크’ 방송캡처
KBS2 ‘뮤직뱅크’ 방송캡처

 

베리베리(VERIVERY)의 민찬, 계현, 연호가 폴킴의 '너를 만나'를 부르고 SF9 로운이 에피톤 프로젝트의 '첫사랑'을 커버곡 무대를 보여줬다. 이어 골든차일드 주찬은 아이유의 '밤편지'를 주찬 특유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팬들의 마음을 울리게 됐다.

에이티즈는 'Treasure EP.Fin: All Tl Actiond'로 빌보드 소셜 50 차트는 물론, 아이튠즈 차트까지 휩쓸었는데 타이틀곡 'WONDERLAND'과 'If Without You(이프 윗아웃 유)'에 이어 수록곡 윈(WIN)의 최초공개를 했다.

윈(WIN)은 뭄바톤 스타일의 곡으로 다채로운 변화를 시도하면서 차별적인 콘셉트로 팬들의 인기를 받고 있다. 또한 골든차일드는 데뷔곡 '담다디'에 이어 이번에 발표한 컴백곡 'Without you'을 이은 무대를 보여줘서 그동안 성숙한 멤버들의 모습과 반전매력을 보여줬다. 

슈퍼주니어는 정규 9집 리패키지 앨범 타임리스(TIMELESS)의 타이틀곡 '이야이야오(2YA2YAO!)'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신곡 '이야이야오(2YA2YAO!)'는 중독성 강한 리듬 트랙 루프와 함께 어우러진 허밍이 인상적인 곡으로 데뷔 16만에 처음 도전하는 힙합 장르이다. 

또 SF9의 정규 1집의 '퍼스트 컬렉션'의 '굿가이(Good Guy)'는 각종 음악프로에서 1위를 거뒀고 상위권에 머무르며 큰 인기를 받았는데 이번에 굿바이 무대를 하면서 팬들에게 아쉬움을 줬다. 

‘뮤직뱅크’는 다양한 장르의 대중가요 및 최신 음악 정보를 전달하는 고품격 가요 쇼 프로그램이다. 

KBS2 음악 프로그램 ‘뮤직뱅크’은 매주 금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