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생방송오늘저녁’ 대전 우삼겹도가니전골(스지전골)-바삭항정살두부삼합 맛집 위치는? 가마솥밥 별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생방송오늘저녁’에서 소개한 대전 서구 소재 우삼겹도가니전골(스지전골)-바삭항정살두부삼합 맛집이 화제다.

31일 MBC ‘생방송오늘저녁’의 ‘청춘식당’ 코너는 “색다른 한식을 즐겨라! ‘우삼겹 스지 전골’”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MBC ‘생방송 오늘저녁’ 방송 캡처
MBC ‘생방송 오늘저녁’ 방송 캡처

대전 시청역 인근에 위치한 해당 맛집은 톡톡 튀는 느낌의 퓨전 한식 레스토랑이다. 앞서 생활정보 프로그램 ‘2TV생생정보’에서 퓨전한식 맛집으로 소개된 바 있는 유명 식당이기도 하다.

젊은 감성을 더해 색다르고 모던한 한식 요리와 함께 주문 즉시 1인 가마솥밥에 지어 내놓아 각광을 받는다. 지속적으로 기존 한식에서 벗어나 새로운 한식 메뉴를 개발하면서 화제를 모아왔다.

문진현 씨와 백승준 씨가 함께하는 젊은 식당에는 언제나 활기가 넘친다. 학교 선·후배 사이에서 동업을 하게 된 두 주인장이 머리 맞대고 개발했다는 바삭항정살삼합과 우삼겹도가니전골이 대표 메뉴다.

정갈하게 차려지는 반찬 수만 무려 12가지에 이른다.  한 폭의 전복과 완 김을 넣고 갓 지은 전복김가마솥밥, 벌교꼬막을 넣은 벌교꼬막가마솥밥, 낙지와 무가 들어간 낙지가마솥밥 그리고 표고버섯밥 등이 인기다.

이외에도 왕갈비양지수육, 숯불안창살스테이크, 전라도식육전, 쭈불고추장치즈그라탕, 돼지갈비튀김, 흑임자치킨, 백명란트러플가마솥밥, 인절미아이스크림, 유자꿀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별미를 주문할 수 있다.

MBC 생활정보 프로그램 ‘생방송오늘저녁’은 평일 저녁 6시 2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