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인터뷰②] '클로젯' 김남길, "신선한 장르+하정우 설득에 출연 결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배우 김남길이 '클로젯'의 신선한 소재와 장르적 요소에 끌렸다고 밝혔다. 

김남길은 최근 서울 종로구 삼청동의 한 카페에서 영화 '클로젯' 개봉을 앞두고 인터뷰를 진행했다.

김남길 / CJ엔터테인먼트
김남길 / CJ엔터테인먼트

이날 김남길은 영화 '클로젯'에 출연을 결심한 이유로 '장르와 소재'의 신선함을 언급했다. 그는 "평소 공포나 오컬트 영화는 무서워서 못 본다. 그런데 '클로젯'은 장르와 소재가 신선해서 도전했다"고 출연 계기를 밝혔다.

특히 제작자인 윤종빈 감독, 배우 하정우가 영화 출연을 제안했다고 전하기도. 영화가 성공한다면 이러한 장르에 대한 투자가 높아질 것이라 설득했고 그에 넘어갔다고 비하인드를 설명했다.

김남길 / CJ엔터테인먼트
김남길 / CJ엔터테인먼트

'클로젯'은 이사한 새집에서 딸이 흔적도 없이 사라진 후, 딸을 찾아나선 아빠에게 사건의 비밀을 알고 있다는 의문의 남자가 찾아오며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이야기를 그린 작품.

갑자기 사라진 딸을 찾아 다니는 아버지 ‘상원’을 역을 맡은 하정우와 사건의 비밀을 알고 있는 의문의 남자 ‘경훈’ 역의 김남길이 출연한다. 

김남길, 하정우, 허율이 출연하는 영화 '클로젯'은 오는 2월 5일 개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