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덴마크 인구보다 많은 팔로워 소유자 박서준, 외국인 손님 '깜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박서준의 인스타 팔로워 수에 외국인들이 놀라워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과거 tvN '윤식당2'에서 박서준과 외국인 손님이 얘기하는 모습이 화제가 됐다.

식당을 찾은 두 외국인 손님은 박서준에게 "무슨 프로그램이냐"부터 시작해 스페인 프로그램인지 ,유명한 지 등등 여러 질문을 던졌다.

유튜브에서 볼 수 있다는 박서준에 한 남자는 "한번 보겠다"면서 박서준의 이름을 묻고 그의 인스타를 보게 됐다.

tvN '윤식당2'

박서준의 인스타 팔로워 수를 보고 깜짝 놀란 남자는 "400만명? 거짓말이죠"라며 믿을 수 없어했고 맞은편에 있던 여자 역시 "제가 살고 있는 덴마크 인구가 500만명이다"라며 신기해했다.

남자는 "지금까지 만나본 사람 중에 가장 유명한 사람이다. 78명밖에 팔로잉 안 했다"라며 박서준의 인기에 감탄했다.여자는 "78명밖에 팔로잉 안 했는데 팔로우 하는 사람이 400만 명이라니 덴마크 인구다. 덴마크에서 인스타 하는 사람보다 더 많아"라며 감탄을 멈추지 않았다.

이때와 비교해 박서준 인스타를 확인해본 결과 오늘(31일) 기준 박서준의 팔로워는 9.6백만명이며 팔로우는 64명이다. 

한편 박서준은 오늘(31일) 방송되는 JTBC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주연 박새로이 역을 맡아 김다미, 권나라, 이주영, 김동희와 호흡을 맞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