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하희라 측 “드라마 ’청춘기록’ 출연 검토 중”…박보검과 호흡할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배우 하희라 측이 드라마 ‘청춘기록‘ 출연에 대한 입장을 전했다. 

31일 하희라 소속사 웰메이트스타 이엔티 관계자 측은 톱스타뉴스와의 통화에서 “하희라가 ‘청춘기록’ 출연을 제안받고 검토 중인 것이 맞다”고 밝혔다. 

앞서 뉴스1은 “하희라가 청춘기록에서 박보검의 엄마 역을 맡아 시청자와 만난다”고 단독 보도했다. 

 하희라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청춘기록’은 한남동을 배경으로 주인공이 배우와 스타가 되어가는 과정을 부모가 물려주는 수저의 영향을 통해 그린 드라마로 배우 박소담과 박보검이 일찌감치 출연을 확정 지었다. 

하희라는 극중 흙수저 출신에서 스타를 꿈꾸는 사혜준(박보검)의 엄마이자 가족을 위해 헌신하는 어머니 한애숙 역을 제안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청춘기록’은 ‘상류사회’, ‘닥터스’, ‘사랑의 온도’를 집필한 하명희 작가와 ‘비밀의 숲‘,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을 연출한 안길호 감독이 처음 만난 드라마로 시작 전부터 캐스팅에 대한 궁금증 역시 더해졌던 상황. 

이에 하희라가 KBS2 ‘차달래 부인의 사랑’ 출연 이후 약 1년 반 만에 안방극장을 찾아 대중들을 또 한번 사로잡을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하희라가 긍정 검토중으로 알려진 ‘청춘기록‘은 2020년 tvN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