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문제적 남자' 전현무, 연세대학교 쯔위에 언론 고시 합격 비법 전수…"일단 XX에 들어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지윤 기자) '문제적 남자' 전현무가 언론 고시 합격 비법을 전수했다.

지난 30일 방송된 tvN '문제적 남자 - 브레인 유랑단'에서는 연세대학교 국제캠퍼스를 방문한 멤버들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는 언더우드국제대학 아시아학부 1학년에 재학 중인 손채현 학생이 출연했다.

언더우드국제대학은 모든 전공과 교양 수업이 영어로 진행되는 단과대학으로 언더우드 학부, 융합인문 사회과학부, 융합과학공학부로 나뉘어져있다.

tvN '문제적 남자 - 브레인 유랑단' 방송 캡처

언론방송 쪽을 지방하고 있는 손채형 학생의 말에 전현무는 "YBS 출신이냐"고 물었다. 전현무는 연세대학교 방송부인 YBS 출신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전현무는 "정확히 지원하는 분야가 어디냐"고 물었고 아나운서를 희망하는 채현 학생을 위해 전현무는 멘토링에 나섰다.

언론 고시 3관왕으로 알려져 있는 전현무의 합격 비법은 바로 방송국 동아리. 전현무는 "일단 YBS에 들어가라. 특정 동아리를 홍보하는 것이 아니라 아카데미르 다니지 않고 교육이 됐다. 늘 일상이 방송이었다"고 조언을 건넸다.

한편, tvN '문제적 남자 - 브레인 유랑단'은 세상에 없던 신개념 문제들을 풀며 펼쳐지는 대한민국 유일무이 두뇌자극 뇌섹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