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퀸 뮤지컬 ‘위윌락유’ 측 폐렴 확산 우려로 잔여 공연 취소…예매자 티켓 환불 예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뮤지컬 '위윌락유'가 잔여 공연을 잠정 중단했다.

31일 오후 '위윌락유' 측은 톱스타뉴스와의 전화통화서 "최근 우한 폐렴 확산에 대한 우려로 인해 잔여 공연이 취소됐다"고 전했다.

앞서 지난 30일 공연 예정이었던 '위윌락유'는 갑작스럽게 공연이 취소되면서 많은 관객들을 헛걸음하게 했다. 당시 관객들은 공연 시작 10분을 넘긴 상황에서 해당 사실을 전달받아 분개한 것으로 전해졌다.

엠에스콘텐츠그룹 제공
엠에스콘텐츠그룹 제공

이후 별다른 공지도 없이 예매가 되지 않는 등의 상황이 이어지다 금일 오전 출연진 중 한 명인 정동하의 공식 홈페이지서 공연이 취소되었음을 알리는 공지가 올라와 상황을 파악하게 됐다.

'위윌락유' 제작사인 엠에스콘텐츠그룹은 추후 상황 경과 후 재정비를 한 뒤 공연 재오픈을 할 것이라고 밝혔으며, 공연 주관사는 예매자 전원에게 수수료 없이 티켓을 환불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더불어 전날 안내를 받지 못하고 공연장을 방문했던 관객들에게는 별도의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전설적인 밴드 퀸(Queen)의 곡을 바탕으로 제작된 뮤지컬 '위윌락유(We Will Rock You)'는 2002년 영국 웨스트엔드서 초연된 후 국내서도 2008년 성남아트센터서 내한공연이 이뤄진 바 있다.

이후 11년 만에 지난해 12월 17일부터 국내서 라이센스 공연이 이뤄지고 있었으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사태로 인해 잔여 공연이 전부 취소되는 상황을 맞이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