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자이언트 펭tv’ 펭수, 마트 콜라보 영상 비하인드 컷 공개돼…상품은 언제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자이언트 펭tv' 펭수가 최근 한 마트와 콜라보 영상을 촬영한 가운데, 비하인드 샷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서는 '마트 광고 촬영한 펭수' 등의 제목으로 게시물이 올라왔다.

공개된 글에는 펭수가 모 마트에서 '자이언트 펭tv' 콜라보 영상을 촬영하는 모습이 담겼다. 봅슬레이를 타는 듯한 모습과 함께 무릎을 꿇고 나라잃은 표정을 짓는 펭수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펭수 가방은 뭐지??", "장바구니도 파는건가", "펭수 배 꼬질꼬질한 거 너무 귀여워ㅠㅠ" 등의 반응을 보였다.

EBS의 대표 효자상품으로 꼽히는 펭수는 '이육대' 영상을 통해 본격적으로 인기를 얻기 시작했고, 지난해 9월 유튜브 구독자 10만명을 달성한 뒤 11월에 100만명을 돌파했다. 그리고 지난 29일 200만 구독자를 달성하면서 슈스다운 독보적인 구독자를 거느리게 됐다.

한편, 펭수는 지난 29일 '마트에 왔는데...갇혀버렸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은 이마트와의 컬래버레이션 영상으로, 향후 공개될 이마트와 펭수의 콜라보 상품을 홍보하기 위한 영상이다. 해당 콜라보 상품은 3월 12일 공개될 예정이다.

'자이언트 펭tv'의 다음 에피소드는 GS25에서 알바를 진행하면서 생긴 일을 담는다고 예고된 바 있다. 더불어 펭수의 새로운 집인 펭숙소 관람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의 여파로 인해 한동안 관람이 중지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