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재중-지코(ZICO), 2020년 4주차 차트에서도 1위…최근 행보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김재중과 지코(ZICO)가 2020년 4주차 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해 눈길을 끌고 있다. 

30일 가온차트를 운영하는 사단법인 한국음악콘텐츠협회는, “지코 (ZICO)의 ‘아무노래’가 2020년 4주차(2020.01.19~2020.01.25) 디지털차트, 다운로드차트, 스트리밍차트에서 1위를 차지해 2주 연속 3관왕의 영예를 안았다”며 “김재중의 ‘애요’ 또한 앨범차트에서 2주 연속 1위했다”고 발표했다.

김재중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김재중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특히 김재중은 앞서 발표된 주간 소매점 앨범차트에서도 2주 연속 1위를 차지했던 바. 이번 4주차 차트에서도 1위를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새 앨범을 발매하며 화제를 모은 김재중은 단독 여행 예능 ‘트래블 버디즈’로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트래블 버디즈’는 오늘(31일) 밤 9시 라이프타임 디지털 채널에서 선공개되며, 오는 2월 8일(토) 라이프타임 TV 채널로도 방송된다.

지코는 지난 13일 발매한 ‘아무 노래’로 꾸준한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아무노래’는 댄스홀을 중심으로 꾸린 흥겨운 리듬과 중독성 강한 후렴, 랩과 보컬을 자유자재로 오가는 지코만의 훌륭한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곡이다.

특히 이번 곡은 누구나 따라할 수 있는 쉬운 안무로 다양한 스타들은 물론이며 일반인들 사이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 

소셜차트2.0은 ‘방탄소년단’이 1위에 랭크됐다. 집계 기간 동안 방탄소년단의 V LIVE 채널에서 가장 인기를 얻은 콘텐츠는 ‘놀아주세요~’였다. 마이셀럽스의 빅데이터 분석 결과로 얻은 매력키워드는 ‘똑똑한’, ‘해외에서유명한’ 등이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