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엑스원 출신 김우석, “눈부신 아름다움”…해체 이후 팬미팅-솔로곡 등 ‘바쁜 활동 예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허지형 기자) 엑스원 출신 김우석이 훈훈한 외모의 근황을 전했다.

30일 김우석은 새롭게 개설한 공식 트위터 계정에 “눈부시게 아름다운 우리 석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우석은 날렵한 턱선을 자랑하며 지그시 눈을 감고 있는 모습이다. 얼굴에 비친 빛만큼이나 그의 훈훈한 외모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를 본 팬들은 “눈 감은 것도 이 정도인데 눈 뜬 건 얼마나 더”, “진짜 예뻐ㅠㅠ 아니 아름다워ㅠㅠ우석아”, “보고 싶다고 찡찡대고 있었는데...이렇게 아름답게 와주다니”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우석 트위터
김우석 트위터

김우석은 지난 2018년 엠넷 ‘프로듀스X101’에 참가해 최종 순위권 안에 들어 프로젝트 그룹 엑스원으로 데뷔했다. 앞서 그는 지난 2015년 그룹 업텐션으로 먼저 데뷔한 바 있다.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던 엑스원은 프로그램 투표조작 논란에 휘말리면서 결국 해체를 맞게 됐다. 이에 팬들은 안타까운 심정을 감추지 못했고, 최근 활동을 계속 원했던 멤버와 팬들의 의사를 반영, 다른 방식의 그룹을 결성하자는 시위를 벌이기도 했다.

한편, 김우석은 최근 2월 22일 팬미팅 ‘우석아’를 개최해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솔로곡을 통해 전달할 것을 예고했다. 또한, 공식 트위터 개설까지 2020년 다양한 활동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