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우아한 모녀’ 차예련, 김흥수 말듣고 토론토로 출국하려고 이해우와 인사하지만…‘공항에 형사 출동 출국금지 구속’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우아한 모녀’에서는 차예련이 김흥수의 부탁으로 토로토로 출국하려고 공항에서 이해우와 인사하지만 형사에게 구속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30일 방송된 KBS2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62회’에서 제니스(차예련-홍유라-한유진)는 토론토로 출국하려다가 형사에게 잡히게 됐다. 

 

KBS2 ‘우아한 모녀’ 방송캡처
KBS2 ‘우아한 모녀’ 방송캡처

 

제니스는 캐리(최명길-차미연)의 금고 속에서 유괴된 은하(지수원)의 딸 홍유라의 사진을 보고 수상하게 생각했다. 캐리(최명길)는 제니스(차예련)에게 "은하를 골탕 먹이려는 마음에 그냥 충동적으로 훔친거다"라고 거짓말을 했고 제니스는 캐리에게 "그 사진 서은하에게 다시 줘라. 아이는 잘못이 아니지 않냐?"라고 말했다. 

캐리는 그토록 숨기고 있던 제니스(차예련)을 납치했다는 비밀이 탄로날까보다 불안해 했다. 또한 언니 홍유라 때문에 힘들어하는 세라(오채이)는 엄마 서은하에게 "한번 사라져 볼까요? 그럼 나를 찾을까요?"라고 말했다.

세라(오채이)는 은하에게 "엄만 죽었다 깨어나도 내 마음 몰라요"라고 쏘이 붙였고 은하는 더욱 괴로워하며 힘들어했다. 이에 은하는 "넌 우리 유라 정말로 죽었다고 생각하는 거지? 네가 캐리가 유라 유괴를 안했을지 모른다고 말해서 너에게 심하게 말했던 거다"라고 하며 눈물을 훌렸다.

캐리는 데니(이해우)에게 "구회장 주식의 차명계좌 20% 알아봤어?"라면서 차명계좌 추적을 했고 재명(김명수)은 차명 주식을 확보하기 위해 혼외자인 도리의 엄마를 만나게 됐다. 하지만 도리의 엄마인 내연녀는 "두바이로 시집을 간다. 아들 도리를 키우라"고 말했고 재명은 "조여사는 절대 도리 존재 알면 안돼"라면서 전전긍긍했다.

재명은 내연녀에게 회사가 지금 위험해 졌으니 차명 주식을 돌려달라고 했지만 내연녀는 "주식을 돌려받고 싶으면 돈으로 사"라고 하며 재명의 화를 돋웠다.

또한 해준(김흥수)는 30년 전 재명이 캐리정(최명길-차미연)의 허브농장을 뺏앗을 가능성을 알게 되고 재명을 찾아와서 캐리에게 명의 이전을 하라고 부탁했다. 하지만 재명(김명수)은 거절했고 해준(김흥수)은 "저는 아버지를 이을 수 없을 것 같다"라고 했고 재명은 "하지마. 하지마. 너 아니어도 할 사람 있다"라고 하며 혼외자가 있다는 본심을 드러냈다. 

해준은 제니스(차예련-홍유라-한유진)에게 마지 못해 고소하려 했지만 "떠날 생각 있는 거죠?"라고 물었고 제니스는 더나라고 지금 등 떼미는거냐라고 물었다. 해준은 제니스에게 "하루 빨리 떠나요. 내가 당신에게 해줄 수 있는 것은 떠나라는 말 뿐이다. 여기 있다가는 우리 아버지가 고소를 해서 캐리랑 함께 잡혀갈거다"라고 말했다.

또한 설미향 간호사(김보미)는 30년 전 은하가 차미연 아들과 죽은 윤경(조경숙)의 아이를 바꿔치기 한 현장을 목격했지만 한 마디 말도 못하고 악몽을 꾸게 됐다. 이에 캐리는 설 간호사(김보미)를 데리고 최면치료를 받게 했고 캐리의 집으로 쳐들어 온 은하를 보고 "나쁜년, 천벌 받을 년"이라고 역을 했다.

은하는 차미연에게 악행을 저질렀지만 설 간호사가 기억을 찾아서 말을 할까봐 두려워하며 "내가 무슨 짓을 해. 난 아무짓도 안했어"라고 했고 캐리에게 뺨을 맞게 됐다. 

또 제니스는 해준(김흥수)가 재명(김명수)가 곧 고소를 할 거다. 그러면 출국을 못하게 할거니 빨리 떠나라는 말에 토론토로 혼자 출국하기로 했고 데니 정(이해우)와 작별인사를 했지만 제니스는 곧 형사에게 잡히게 되면서 시청자들에게 앞으로 어떻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우아한 모녀’는 엄마(최명길)에 의해 복수의 도구로 키워진 여자(차예련)와 그를 둘러싼 위험한 사랑을 다른 멜로드라마이다. 

출연진은 최명길(정미애 역), 차예련(한유진 역), 김흥수(구해준 역), 김명수(구재명 역), 지수원(서은하 역), 이훈(홍인철 역), 조경숙(조윤경 역), 오채이(홍세라 역), 이해우(데니정)이 출연한다.

‘우아한 모녀’는 어수선 PD 연출, 오상희 극본의 드라마이며 몇부작인지 궁금한 가운데 100부작 예정이다. 

KBS2 에서 방송된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는 월요일~금요일 밤 7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