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엠카운트다운(엠카)’ 골든차일드X온리원오브(OnlyOneOf), 컴백 무대 최초 공개…SF9 엠카극장- SF9 인성과 에일프릴 진솔의 달달 무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엠카운트다운’에서 골든차일드와 온리원오브(OnlyOneOf)를 최초 공개했다. 

30일 방송하는 Mnet ‘엠카운트다운 (엠카)-650회’에서 모델 한현민과 스페셜 MC SF9 로운, 여자친구 예린 진행으로 골든차일드, 네이처(NATURE), 드림노트(Dream Note), 박재정, 베리베리(VERIVERY), 보이스퍼, 비오브유, 시적화자, CIX, SF9, 에이스, ANS, 에이티즈(ATEEZ), 온리원오브, 유성은, 이엔오아이(ENOi), 이해리, 인성(SF9)과 진솔(에이프릴), 정효빈, 키아라, 투지가 라인업이다.

 

Mnet ‘엠카운트다운’방송캡처
Mnet ‘엠카운트다운’방송캡처

 

엠카극장에서 SF9이 90년대 히트곡 샵의 '섹시한 남자'를 재해석한 뮤직비디오를 보여줬다. SF9(영빈, 인성, 재윤, 다원, 로운, 주호, 유태양, 휘영, 찬희)은 샵의 '섹시한 남자'에 맞춰서 각자 만의 섹시함을 어필한 무대를 보여줬다. 

이어 네이처(NATURE)는 주얼리(Jewelry)의 히트곡 원 모어 타임(One More Time)을 재해석하는 뮤직비디오를 보여줬다. 

또한 보이그룹 골든차일드(이대열, Y, 이장준, TAG, 배승민,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가  정규 1집 라패키지 앨범 타이틀곡 '위드 아웃 유(Without You)'로 컴백하면서 완벽한 슈트핏을 자랑했다. 타이틀곡 '위드 아웃 유(Without You)'는 정규 타이틀곡 워너비(WANNABE)로 의식의 흐름과 연결되는 연장선상에 놓여있는 곡이다.

간절히 원했지만 답을 찾을 수 없고 끝없는 어둠 속을 찾아 헤매는 혼돈의 자아를 담담히 표현한 곡으로 상실과 공허함이 곡을 지배하는 주된 정서를 준다. 골든 차일드는 예전 보다 더 성숙하고 섹시한 모습으로 감각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이면서 팬들의 관심을 높였다.

또 온리원오브(OnlyOneOf)은 30일 unknown art pop 2.1싱글 dOra maar(도라마르)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하고 컴백무대를 가졌다. 온리원오브은 지난해 두장의 미니앨범을 발표했는데 3개월 만에 낸호는 신곡으로 점으로 시작해 선으로 인은 면을 향하는 과정을 담았다.

온리원오브는 여전히 수많은 아이돌 그룹 중에서 작은 하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묵묵히 걷는 음악 여정을 통해 단단함으로 완성하겠다는 마음을 곡에 담아내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Mnet 음악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는 목요일 오후 6시에 방송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