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쇼미더머니 3’ 바비 우승…“게으름 피우지 않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 'WIN' B팀의 바비(BOBBY)가 4일 엠넷 ‘쇼미더머니3’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한 가운데 바비는 "게으름 피우지 않겠다"고 다짐했다.
 
바비는 소속사를 통해 우승소감을 전하며 "저한테는 너무 과분한 상인 것 같다. 아직 부족한 점도 많은 저에게 응원뿐만 아니라, 상까지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앞으로도 자기개발에 게으름 피우지 않고, '거만'이라는 단어와 함께 하지 않는 바비가 될 테니 지켜봐 주시고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YG는 바비의 우승이 확정된 방송 종료 후 YG 공식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BOBBY WINS!’라는 문구와 함께 특유의 해맑은 눈웃음이 매력적인 바비의 사진을 공개하며 축하의 메시지를 보냈다.
 
바비는 이날 결승전에서 YDG팀의 아이언과 대결을 펼쳤다.
 
‘쇼미더머니 3’ 바비 / YG
‘쇼미더머니 3’ 바비 / YG
결승곡으로 Prima Vista와 공동작곡, 스스로 작사한 ‘가드올리고 Bounce’를 선보인 바비는 이 곡에 대해 “노래를 못해서 랩을 한다는 것은 이해가 안 간다. 아이돌 랩퍼 타이틀을 먹칠하는 사람에게 하고 싶은 이야기”라는 파격적인 멘트로 눈길을 사로 잡았다.
 
무대에서는 제목 그대로 바운스감 넘치는 비트에 일리어네어 특유의 랩스타일로 시작해 거침없이 실력 없는 아이돌을 비판하는 가사와 함께 화려한 무대 퍼포먼스로 아이언을 1차, 2차 투표에서 모두 이기고 당당하게 우승을 차지했다.
 
3천명이 지원한 예선전을 시작으로 본선, 1차, 2차 경연을 거치며 계속 발전을 거듭, 우승까지 거머쥔 바비는 아이돌그룹을 준비하는 연습생이 ‘쇼미더머니’ 사상 처음으로 우승했다는 점에서 더욱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본 공연이 시작하면서 발표한 바비의 음원들이 모두 음원차트 1위를 휩쓴 것은 물론 방송이 될 때마다 포털사이트 검색어 순위 1위를 기록하는 등 새로운 랩스타의 탄생을 알렸다는 점에서 앞으로 바비가 보여 줄 행보에 대해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쇼미더머니3' 우승으로 탁월한 랩실력을 입증한 바비를 포함한 'WIN' B팀, 그리고 새롭게 YG에 합류한 연습생 정찬우, 정진형, 양홍석 등 9명이 YG의 새로운 보이그룹 ‘iKON’이 되기 위해 서바이벌 매치를 벌이는 '믹스앤매치(Mix & Match)'가 11일 밤 11시 '쇼미더머니3' 후속으로 케이블채널 엠넷과 포털사이트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첫 선을 보인다.
 
바비, 비아이, 김진환 등이 고정 멤버로 확정된 상태에서 6명의 멤버들이 'iKON'의 4명의 자리를 놓고 경합하는 '믹스앤매치'는 지난해 8월 '위너'의 탄생을 놓고 경쟁한 서바이벌 프로그램 'WIN : WHO IS NEXT'에 이어 또다른 인기 열풍을 몰고올 것으로 관측되고 있다.
 
한편 ‘믹스앤매치’는 네이버 TV캐스트, YG공식 블로그를 통해 다시 보기가 가능하며, 네이버 TV캐스트에서는 한 장면을 다양한 앵글과 멤버별로 촬영한 비공개 '멀티트랙' 영상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라 팬들에게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