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송승헌, “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 출연 검토 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허지형 기자) 배우 송승헌이 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 출연을 검토 중이다.

30일 송승헌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킹콩 by 스타쉽) 측은 톱스타뉴스에 “송승헌이 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 출연 제의를 받고 긍정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먹고 살기 힘든 2030 세대들의 취업, 결혼, 연애 등 현실적인 이야기와 더불어 로맨스가 곁들여진 작품이다.

송승헌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송승헌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음식에 얽힌 남녀의 비밀스러운 연예 이야기가 담겨 안방극장을 설렘을 가득 차게 할 송승헌과 호흡을 맞추게 될 여자 주인공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앞서 지난 2015년 ‘저녁 같이 드실래요’ 여주인공에 신민아가 이름에 올랐으나 출연 및 드라마 편성이 불발된 바 있다.

송승헌이 주인공으로 맡을 김해경 역은 음식 심리치료사이자 음식 칼럼니스트다. 음식을 통해 의뢰인의 감정을 살피고 치료해주는 독특한 직업으로 분할 예정이다.

송승헌은 지난 2008년에 방영된 드라마 ‘에덴의 동쪽’ 이후 MBC 드라마에 오랜만에 출연하게 된다. 당시 ‘에덴의 동쪽’은 최고 시청률 29.8%를 기록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