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가수 양준일, 여전한 몸매 비결?…‘특집 슈가맨 양준일 91.19’ 발언 재조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슈가맨3'에 출연한 이후 국내 연예계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가수 양준일이 몸매 유지 비법을 공개했다. 양준일의 몸매 비결은 '슈가맨' 특집 방송을 통해서도 공개된 바 있다.

지난 29일 방송된 MBC 표준FM '여성시대 양희은, 서경석입니다'에 출연한 양준일은 '몸매 유지 비결'에 대한 질문을 받게 됐다.

이날 '여성시대'에서 양준일은 "몸매 유지를 원한 것은 아니다"라고 답변했다. 이어 양준일은 "나이가 꽤 많은 상황에서 아이를 키우려면 포기해야 하는 것들이 있었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MBC 표준FM '여성시대 양희은, 서경석입니다'
MBC 표준FM '여성시대 양희은, 서경석입니다'

이어 양준일은 "뭘 안 먹는지가 중요하다. 나는 설탕을 안 먹는다. 탈수화물 섭취도 줄이려고 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양준일은 일을 할 때는 컨디션 조절을 위해 음식을 잘 먹지 않는다는 말을 남기기도 했다.

실제로 양준일은 '특집 슈가맨, 양준일 91.19' 방송을 통해 자신의 식습관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다. 당시 양준일은 "저는 체질 자체가 배가 꽉 차면 머리가 안 돌아간다. 너무 졸리다. 몸도 무거워진다. 집에 가면 다 끝났으니까 먹고 싶은거 먹고, 많이 먹기도 하는데 나와서 일하거나 활동할 때는 가볍게"라고 말했다.

당시 '뉴스룸'의 손석희 역시 양준일의 몸매 유지 방법에 대해 궁금해하는 모습을 보였다. 양준일은 "제가 서빙을 하면서 바쁜 날에는 16km를 걸었다"라고 말해 놀라움을 더하기도 했다.

양준일은 지난해 JTBC '슈가맨3'를 통해 국내 방송에 복귀했다. 과거 '리베카' 등의 노래를 발표하며 사랑 받았던 양준일은 '슈가맨3' 이후 팬미팅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가수'부문 슈퍼스타 브랜드파워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ㄱㅇㅈ 2023-02-14 12:55:51
이 날 최고였어요 빤짝반짝 빛나는 아티스트 양준일 빛나는 꽃길 응원합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