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영자-최화정 하차 ‘밥블레스유 2’ 박나래-김숙-송은이-장도연, 똘똘 뭉쳤다…‘흥 폭발 시스터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이영자 하차 후 새롭게 시작하는 ‘밥블레스유 2’가 포스터 촬영현장부터 시스케미를 자랑했다. 

지난 29일 김숙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흥이 많아요~~ #밥블레스유 #포스터촬영#송은이 #박나래 #장도연”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밥블레스유 2’ 포스터 촬영을 위해 뭉친 박나래-김숙-송은이-장도연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박나래와 장도연은 요염한 포즈를 취하며 카메라를 바라보는가 하면, 송은이와 김숙은 그런 동생의 모습이 사랑스러운 듯 해맑은 미소를 지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뽐냈다. 

김숙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언니들 벌써 대박이에요”, “뭐야 벌써 재밌는 이 조합은? 이영자 언니도 함께했다면 좋았을텐데”, “정말 도를 넘는 완벽한 조합 무조건 본방사수 할게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밥블레스유’는 지난해 6월 종영한 프로그램으로 전국에서 배달된 '애매하고 사소한 생활 밀착형 고민'들을 언니들만의 방식으로 함께 공감하고 '맞춤형 음식'으로 위로해주는 신개념 푸드테라Pick '먹부림+고민풀이' 쇼다. 

방송 당시 최화정-이영자-송은이-김숙-장도연의 남다른 예능감과 군침을 자극하는 먹방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에 힘입어 최근 ‘밥블레스유 2’를 확정지어 화제를 모았다. 새롭게 시작하는 ‘밥블레스유 2’에서는 최화정과 이영자가 하차하고 박나래가 합류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