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포레스트-첫방’ 조보아, 박해진이 전화 번호 달라는 줄 알고 오해하고…병원 해고된 날 남자친구 ‘바람 피는 현장 목격’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포레스트’에서 조보아가 박해진이 커피빚을 갚고 부탁한다는 말에 전화번호 달라는 줄 오해라고 병원 해고된 날 남자친구 바람피는 현장을 목격하게 됐다. 

29일 방송된 KBS2 수목드라마 ‘포레스트-첫방송’에서는 영재(조보아)는 자신에게 커피빚을 진 사실을 알게 된 산혁(박해진)에게 커피를 돌려받게 됐다.

 

KBS2 ‘포레스트’방송캡처
KBS2 ‘포레스트’방송캡처

 

영재(조보아)는 국내 최고 대학병원 외과 레지던트로 모든 일에 당당하고 열정적인 의사이지만 어릴 적 물에서 구조된 기억의 트라우마로 10년 째 약에 의존하면서 살아가고 있었다.

산혁(박해진)은 병원 카페에서 자신에게 커피 빚을 갚으라는 영재(조보아)를 보고 황당하다고 생각하고 영재를 무시했다. 하지만 뒤늦게 자신이 약을 먹고 기억이 없는 가운데 영재에게 커피를 달라는 행동을 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이에 산혁(박해진)은 병원 의료진들에게 커피를 모두 돌리게 됐고 영재에게 사과를 하게 됐다. 산혁은 영재를 보고 "부탁이 하나 있다"라고 했는데 영재는 산혁이 자신의 전화번호를 달라고 할 것 같아서 거절을 했다. 산혁은 어이없는 표정을 지으며 "내가 약을 먹고 기억이 나지 않을때 어떤 행동을 했냐?"라고 물었고 영재는 "커피를 들고 햇빛을 보며 웃었다. 아주 밝게"라고 답했다.

산혁은 매물이 크게 나온 미령 숲 속에 가서 조직폭력배의 차에 부딪치고 위협을 받게 됐다.

영재는 아이 환자인 아버지가 아이를 죽이려고 하자 과잉 방어를 했고 아버지를 위험하게 만든 이유로 병원에서 해고가 되고 오지  미령 병원으로 가게 됐다.

또 위로를 받기 위해 영재는 남자 친구 집을 찾게 되고  바람피는 현장을 목격하게 됐다. 

‘포레스트’는 심장 빼곤 다 가진 남자와 심장 빼곤 다 잃은 여자가 신비로운 숲에서 만나 자신과 숲의 비밀을 파헤쳐 가는 '강제 산골 동거 로맨스'이다. 

주인공 강산혁 역에 박해진, 정영재 역에 조보아, 오보미 역에 정연주, 최창 역에 노광식, 봉대용 역에 류승수가 열연을 하게 됐다. 

KBS2 수목드라마 ‘포레스트’는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