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러블리즈 류수정-서지수, 커플링으로 우정 과시…‘여자친구 비주얼은 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러블리즈 류수정과 서지수가 커플링을 맞추며 우정을 과시했다. 

29일 러블리즈의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지뚜뚜랑 내 유치짬뽕 취향 맞춰준 우런니 하 반지 너무나 예뿌자나..”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서지수와 류수정은 똑같은 반지를 끼고 기념 사진을 남기고 있다. 휴일을 맞이해 데이트를 즐긴 두 사람이 우정반지까지 맞춘 돈독한 우애가 훈훈함을 자아냈다. 

러블리즈 공식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수정이 인스타 얼마만인가요 이 커플 응원합니다”, “노는 것도 너무 예쁘다”, “귀엽고 보기 좋아” 등 훈훈한 반응을 보였다. 

서지수와 류수정이 속한 러블리즈는 지난 2014년 발매한 타이틀곡 ‘캔디 젤리 러브(Candy Jelly Love)’로 데뷔했다. 청초한 분위기와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여친돌로 인기를 얻은 러블리즈는 ‘아츄’, ‘지금, 우리’ 등을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다. 

특히 최근 방영된 Mnet ‘퀸덤’에서 지금껏 보여주지 않았던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까지 소화하며 화제를 모았다. 

‘퀸덤’에서 활약한 러블리즈가 2020년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