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쉽즈’ 9번째 연습생 엘린 공개, 누리꾼 “헨리+정세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스타쉽 엔터테인먼트가 9번째 공개 연습생 엘린을 공개했다. 

29일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연습생 계정 스쉽즈의 공식 트위터에는 “#스쉽즈 #앨런 #별의어느날  #STARSHIP_Z #스쉽즈일상공개 #STARSHIP #LittleSTAR”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9번째 연습생 엘린의 모습이 담겨있다. 엘린은 베이지톤의 체크 남방과 검정색 목폴라로 훈남 느낌을 물씬 풍겼다. 특히 새하얀 피부와 무쌍의 눈매, 도톰한 입술이 눈에 띈다. 

스쉽즈 공식 트위터

이를 본 네티즌들은 “뭔가 정세운이랑 헨리 느낌?”, “묘하게 정세운 느낌있다. 다들 생각하는 거 비슷한듯”, “완전 호감상 얼굴이네. 근데 이러다가 갑자기 서바이벌 공지 띄우는 거 아님?” 등 반응을 보였다. 

앞서 스타쉽 엔터테인먼트는 스쉽즈 계정을 통해 엑스원 출신 강민희와 송형준, Mnet ‘프로듀스 X’에 출연해 인기를 얻은 구정모, 함원진을 비롯해 안성민, 박세림, 김태영, 서우빈 등 새로운 연습생을 공개했다. 

특히 박세림은 옹성우를 닮은 비주얼로 화제를 모았고, 새로운 연습생에 대한 관심이 쏠렸던 바 엘린을 향한 궁금증 역시 커지고 있다. 

한편, 스타쉽 측은 연습생의 사진을 공개하고 있지만 향후 활동 계획 등에 대해서는 밝힌 바가 없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