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더 게임’ 옥택연, 생매장에서 생환한 최다인 죽음 보게 되고…조필두 모방범이 ‘임주환이 범인이라는 사실을 알아’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더 게임:0시를 향하여’에서 옥택연이 생매장에서 생환한 최다인의 죽음을 보게 되고 범인이 임주환이라는 사실을 알게 됐다.   

29일 MBC에서 방송된 수목드라마‘더 게임 :0시를 향하여’에서는 태평(옥택연)은 사람의 얼굴을 보면 죽음을 보지만 자신이 그 죽음을 막을 수 없다는 절망에 살고 있었다.

 

MBC‘하자있는 인간들’ 방송캡처
MBC‘더게임:0시를 향하여’ 방송캡처

 

하지만 준영(이연희)에 의해 생매장된 미진(최다인)을 구출 할 수 있도록 도와달라고 했고 태평은 미진의 죽음까지 보게 됐지만 결국 살게 된 것을 보며 기적을 보게 되며 감탄을 했다.

백선생(정동환)은 태평(옥택연)의 변화된 모습이 두려워서 연화(류혜린)를 시켜서 방에 가두게 됐다. 이에 태평은 백선생에게 "계속 보고 싶은 사람이 생겼다. 그 사람을 보면 내가 정상인 같다. 그 사람과 어떻게 될지 모르지만 만나고 싶다"라고 고백했다.

또한 준영은 미진(최다인)의 아버지 준희(박원상)가 준영(이연희)를 찾아와서 "범인은 7번째 피해자 아버지 홍종호다. 나에게 복수하려고 할 거다"라고 알렸다. 준영(이연희)은 준희의 말대로 홍종호를 찾아다녔지만 홍종호는 그 날 사망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태평(옥택연)은 연화(류혜린)과 함께 사건을 조사하던 중에 홍종호의 딸 사진을 보고 조필두(김용준)가 생매장에서 구하게 된 홍종호의 딸의 병실로 들어와서 목을 졸라 죽이게 되는 것을 보게 됐다. 태평은 생매장에서 살게 된 준희의 딸 미진(최다인)이 모방범에 의해 병원에서 죽게 될지 모른다는 생각을 했다.

또 준영(이연희)은 병원에서 죽은 아버지와 찍은 사진을 보다가 도경(임주환)과 마주치고 태평은 생매장에서 생환한 미진의 사진에서 도경(임주환)에게 목을 줄리는 모습을 미리 보게 되면서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더 게임:0시를 향하여’는 죽음 직전의 순간을 보는 예언가 '태평(옥태연)'과 강력반 형사 '준영(이연희)'이 20년 전 '0시의 살인마'와 얽힌 비밀을 파헤쳐가는 이야기이다. 

MBC 수목드라마‘더 게임:0시를 향하여’는 수요일, 목요일 밤 8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