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씨름의 희열’ 노범수VS황찬섭, 대구 라이벌의 리매치…재방송까지 이목 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송오정 기자) 대구 라이벌 노범수, 황찬섭 선수의 대결에 누리꾼의 관심이 높다.

지난 26일 방송된 KBS2 ‘태백에서 금강까지-씨름의 희열’에서는 D조의 경기가 펼쳐졌다.

특히 노범수와 황찬섭의 경기가 많은 누리꾼의 관심을 받아 이날 방송 중 가장 높은 조회수를 보이고 있다.

KBS2 '씨름의 희열' 방송 캡처
KBS2 '씨름의 희열' 방송 캡처

노범수와 황찬섭은 상대전적 3대1로,  대학부의 신, 구 레전드로 불리고 있다. 구 대학부 레전드 황찬섭은 실업팀에서 프로 선수로 활약하고 있으며, 노범수는 대학부 최강자로 불리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은 대구 고등학교 씨름부 라이벌 학교 출신으로, 출신 학교의 자존심을 건 싸움으로 흥미를 유발했다.

그런 두 사람이지만 ‘씨름의 희열’ 3차전인 조별리그에서 D조 공통 3위로 탈락 위기를 맞이했다. 두 사람이 4차전에 오르기 위해서는 승리가 간절한 상태.

첫 번째 경기에서는 노범수가 승리를 가져갔다. 노범수는 승리가 결정되고 황찬섭의 힘의 반동에 의해 경기장 밖으로 뛰어 나가는 모습으로 폭소를 자아냈다.

이어진 두 번째 경기에서는 시작과 동시에 노범수는 장기전으로 돌입, 황찬섭의 들배지기를 방어 후, 황찬섭의 균형을 무너뜨리며 승리했다. 또 한 번 반동으로 주심 앞에 넘어지는 모습이 긴장된 경기 현장의 웃음을 전했다.

이번 경기 결과로 노범수는 공동2위, 황찬섭은 4위에 머무르게 됐다. 다음 경기인 노범수와 전도언의 경기 결과에 따라 황찬섭이 탈락의 위기에 놓이게 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