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엑스엑스(XX)’ 배인혁, 하니와 케미 발산 “바텐더 나나 대니 찰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엑스엑스(XX)’ 배인혁이 하니와 케미를 발산했다.

29일 오후 배인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바텐더 나나 대니 찰칵 오늘도 재밌게 봐주세요. 오늘 1화 유튜브 공개 3화 브이라이브 선공개 #엑스엑스 #나나 #대니 #정든 #루미 #하니 #배인혁 #이종원 #황승언”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웹드라마 ‘엑스엑스(XX)’에 바텐더 나나 역으로 출연 중인 하니와 대니 역으로 출연 중인 대니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두 사람의 케미가 훈훈함을 자아낸다.

하니-배인혁 / 배인혁 인스타그램
하니-배인혁 / 배인혁 인스타그램

극중 나나는 스픽이지 바 ‘XX’에서 일하는 업계 최고 헤드바텐더이며, 대니는 야구선수 출신인 ‘XX’ 바텐더이자 나나의 동료다.

사진을 본 이종원은 “오늘부터 더 꿀잼이죠잉?”라는 댓글을 달아 기대감을 높였고, 네티즌들은 “얼굴이 너무 재밌어요”, “대니 파이팅”, “오빠 너무 잘생겼어요” 등의 댓글을 남겼다.

‘엑스엑스(XX)’는 스픽이지 바에서 일하는 업계 최고 바텐더가 뜻하지 않게 주변 커플의 문제를 해결해가면서 자신의 과거 사랑에 대한 상처를 극복하는 이야기로 매주 수, 목요일 오후 7시 유튜브, V라이브, 네이버TV,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배우'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