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키 186cm 아이돌 출신 노지훈, 알고보니 과거 '청소년 국가대표 상비군 골키퍼 출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미스터트롯'으로 화제인 노지훈이 아이돌에서 트로트로 전향한 이유를 밝혔다.

지난해 8월 김완준의 트로트통신에는 게스트로 노지훈이 출연했다.

이날 노지훈은 갑자기 아이돌에서 트로트로 전향한 이유에 대해 "사실 솔로 아이돌로 데뷔했는데 그때도 장점이자 장점인게 올라운드 플레이어로 편견없이 다 할수 있는게 타이틀이었다. 그 역시 트로트라는 장르가 같은 음악 장르인데 접해봤더니 너무 좋았다"고 밝혔다.

이어 "작품성도 있고 매력을 느꼈다. 한국인의 한이 담겨서 노래를 듣는 순간 가슴이 울컥했다. 그렇게 자연스레 트로트와 친해졌다"고 덧붙였다.

김완준의 트로트통신

MC 김완준은 "노지훈이 성인가요계에 첫 발을 디딛는 순간 가요계는 끝났다. 이 인물에 키 186cm에 전 축구 청소년 국가대표 상비군 골키퍼 출신이다. 이런 사람이 가요계에 나온다면 초 긴장 상태가 되는거다. 솔직히 짜증은 올라오지만 응원해드려야 한다"면서 적극 PR에 나섰다.

노지훈은 지난 23일 방송된 TV조선 '미스터트롯'에서 대디부 참가자 박경래, 김인석, 유호와 함께 본선 1차전 장르별 팀 미션의 무대를 꾸몄다.

이날 노지훈은 순백의 수트를 입고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을 뿐만 아니라 디스코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99.9’를 완벽 소화했다.

무대를 본 조영수는 “팀이 하나로 합쳐질 때 카타르시스가 느껴져서 하트를 누르게 됐다”, 노사연은 “결과와 상관없이 아빠들의 힘을 보여줬다” 등의 심사평을 전했고, 이어진 심사위원들의 회의 끝에 노지훈이 본선 2차전 진출자로 결정됐다.

한편 노지훈은 지난 2018년 5월 레이싱걸 아내 이은혜와 결혼해 슬하에 아들 노이안군을 두고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