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VOS 김경록, 결혼 후 부인 임신…7월에 아빠 된다 "벌써 17주…딸일까? 아들일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그룹 VOS 멤버 김경록이 아빠가 된다고 밝혔다.

29일 김경록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내의 초음파 사진과 임신 테스터기 사진을 함께 공개했다.

김경록은 사진과 함께 "2019년 11월 6일 우리집에 새로운 가족이 찾아왔다. 2차 검사결과까지 듣고나니 벌써 17주네요~ 뚜둥"이라고 말했다.

김경록 아내 임신 / 김경록 SNS
김경록 아내 임신 / 김경록 SNS

이어 "따뜻한 엄마 뱃속에서 건강하게 지내고 있으렴~ 우리 7월에 아주 건강하게 반갑고 행복하게 만나자! 우리 뿅뿅이 하트뿅뿅"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뿅뿅이 아버님 축하드립니당", "딸하나 열아들 안부럽다고했습니다...", "어머머 뿅뿅이 아버님 되셨네요! 축하드려용", "", "와우 경록이형님 축하드립니다!!!", "꺆 엄청 축하드려요", "와우 축하해요" 등 축하의 말을 전했다.

개그우먼 홍윤화는 "어머ㅎㅎ축하해유!!!!"라는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뮤지컬배우 민우혁 또한 "경록아 진짜 축하해!"라며 임신을 축하했다.

김경록 SNS
김경록 SNS
김경록 SNS
김경록 SNS

또한 두줄이 선명한 임신 테스터기와 함께 손편지가 있다. 손편지에는 "아빠 짠! 제가 왔어요. 저 딸일까요 아들일까용~? 히히 열달동안 엄마말 잘 듣고! 엄마 이제 와인 못 마시니까 아빠도 술 조금만 드세요! 제가 다 듣고 있습니다! 10개월 뒤에 만나요 우리"라고 적혀있다.

한편 김경록은 지난 12일 4년 열애 끝에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결혼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