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머니게임' 고수, 드라마 속 분노 3종세트 표현 중 애교 "너무 쎘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머니게임' 메이킹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27일 네이버TV에는 '머니게임' 메이킹 영상 "멋있고 귀엽고 다해버렸지뭐야~ ♥연기x케미 종합 선물 세트"가 공개됐다.

급하게 정인은행장을 만나러 온 이헌(고수 분)은 담판을 지으려는 듯 인사를 한 다음 본격 연기에 돌입했다.

은행장에게 강하게 항의하던 이헌은 "행장님"을 외치며 벌떡 일어나더니 이내 "너무 쎘나?"라며 웃어보였다. 

네이버TV '머니게임'

채이헌의 "행장님" 분노 3종 세트가 끝나고 고수는 마지막으로 상대배우에게 인사를 잊지않으며 예의바른 모습을 보였다.

한편 보고만 있어도 냉랭한 기운을 풍기는 허재(이성민) 위원장과 고수의 대립 장면이 펼쳐졌다.한층 더 심각해진 2차전에서 극도로 흥분한 두 사람 사이엔 긴장감만 흘렀다.

하지만 컷 소리에 긴장 상황도 해제되며 두 사람 모두 언제 그랬냐는듯 웃는 얼굴로 돌아왔다.

또한 새로운 빌런으로 등장한 유태오는 "감독님이 생각보다 빨리 진행하셔서 처음에는 좀 놀랐는데 뭔가 편한게 있어서 잘 준비해 왔다. 어제는 긴장이 되어서 잠을 못 잤는데 촬영을 시작하니까 편해졌다"고 소감을 전했다.

tvN '머니게임'은 매주 수,목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