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콘택트’ 리쌍 길, 장모님 눈맞춤 상대로 지목된 사연 보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리쌍 길이 ‘아이콘택트’에 출연해 숨겨온 가족사를 털어놨다. 

지난 27일 방송된 채널A ‘아이콘택트’에서는 리쌍 길이 장모님의 눈맞춤 상대로 등장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길은 3번의 음주운전 후 방송 활동을 중단한 상태였다. 3년 만에 방송 출연을 예고해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바, 그가 ‘아이콘택트’를 찾게된 이유에도 관심이 집중됐다. 

이날 길은 “모든 일이 다 저 하나 때문에 일어난 일인데 아내는 묵묵히 옆에서 같이 반성하는 사람의 마음으로 지냈죠”라며 아내에 대한 미안함을 드러냈다. 

채널A ‘아이콘택트’ 캡처

이어 “저야 당연히 혼나야 하고 손가락질 당하고 그게 마땅하지만 제 아내와 아내의 가족들에게 상처가 될까봐 그 두려움이 커서 오직 집에서만 생활하고 감추면서 살았던 것 같아요”라고 지난 날을 회상했다. 

길의 장모님은 “우리 딸이 잘 웃고 여행을 좋아한다. 그런데 밖에 못 다니니까 안쓰럽고, 불쌍하다. 그러려고 키운 건 아닌데 그렇게 됐어요”라고 속내를 털어놨다. 

길은 “장모님이 저와 이야기를 잘 안하세요. 제가 식사를 할 때는 장모님이 자리를 뜨고, 뭔가 그 냉랭한 어색함? 그게 더 가슴이 아파요”라고 이야기했다. 길의 장모님은 “머리로는 모든 걸 이해하는데 가슴으로는 이해가 안 되더라. 아무도 딸이 시집간 지도 모른다. 정식으로 결혼식을 안했으니까 미혼모나 다름없어요”라며 속상한 마음을 내비쳤다. 

이어 “손자도 딸도 자유로워졌으면 좋겠어요. 그래야만 사위를 받아들일 수 있을 것 같아요”라고 눈맞춤을 신청한 이유를 밝혔다. 

길의 이야기가 그려진 ‘아이콘택트’는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50분 채널A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