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르, 아이돌이 해체하는 이유 언급…엠블랙 멤버들 탈퇴 후 관계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허지형 기자) 엠블랙 미르가 아이돌 해체에 대해 언급해 이목을 끌었다.

최근 미르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미르방’에서 아이돌 해체에 관련해 엠블랙 등에 대해 언급했다.

미르는 ‘아이돌들은 왜 해체하는 걸까?’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미르는 팀 분열에 대해 “당연히 안타까운 부분이다”라며 “어린 시절부터 함께 연습하고 시간을 보냈을 텐데, 마음이 아프고 슬프다”고 전했다.

미르 /  유튜브 채널
미르 / 유튜브 채널 ‘미르방’

이어 그룹 활동하면서 엠블랙 멤버들과 사이가 좋았는지에 관해 묻자 “팀 분열의 이유가 팀 간의 사이가 안 좋아서 그렇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엠블랙은 사이가 진짜 좋았다”며 “첫 번째는 돈이다. 회사와 아티스트 간에 엮여 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많이 버는 사람 간에 나눠쓰고 하면서 불화가 생길 수도 있냐는 것에 대해 “대화로 충분히 풀 수 있다”며 “금전적인 문제는 멤버들끼리 조율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또 솔로를 하고 싶어 하는 이유 때문에도 팀 분열이 생길 수도 있다고 말했다. 그는 “팀은 팀일 때가 가장 아름답다”면서 “팀을 사랑하는 분들이 많다. 어느 정도 욕심과 자신감 때문에 팀을 분해 시키는 건 나중에 꼭 후회한다”고 말했다.

미리는 엠블랙 활동 이후 엄청난 딜레마와 우울증에 빠졌다고 말하면서 엠블랙 노래를 절대 부르지 않는다고 고백해 이목을 끌었다. “노래를 들으면 그 시대가 생각나고, 좌절감에 빠져서 듣지 못한다”고 말했다.

엠블랙 멤버들과 현재 관계에 관해 묻자 미리는 “돈독하고 친하게 지낸다. 다른 멤버들은 모르겠지만, 나 같은 경우는 한 켠에 이렇게 남아있다”고 밝혔다.

한편, 미르는 유튜브 채널을 활동하게 운영하면서 누나 고은아와 소속사 폭행, 여배우 텃세 등을 폭로하면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