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직캠의 레전드" 방탄소년단(BTS) 뷔, 100만뷰 영상 96개 보유…1000만뷰 넘은 직캠은?

  • 김현서 기자
  • 승인 2020.01.28 11:4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서 기자] 방탄소년단(BTS) 뷔가 레전드 직캠 신화를 써내려가고 있다. 

최근 온라인커뮤니티에는 방탄소년단 뷔에 대한 글이 게재됐다.

해당 글에 따르면 방탄소년단 뷔는 현재 100만뷰가 넘는 무대 직캠을 96개 가량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렸다. 

가장 최근 곡인 '작은 것들을 위한 시'의 경우 M2M, SBS, MBC, 홈마 영상이 100만뷰 이상을 돌파한 상태다. 특히 M2의 '입덕직캠'의 경우 6700만회의 재생수를 보이고 있다.

이어 'DNA'의 경우 총 6개의 영상이 100만 뷰를 넘어섰다. 또한 'MPD직캠'의 경우 조회수 1000만 뷰를 넘어선 상황.

방탄소년단(BTS) 뷔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방탄소년단(BTS) 뷔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밖에도 'MIC DROP', 'IDOL', 'ANPANMAN', 개인곡 'SINGULARITY ', 'FAKE LOVE', '불타오르네', '피 땀 눈물', '봄날', 'NOT TODAY' 등 방탄소년단의 타이틀곡 이외에도 개인곡, 커버곡, 수록곡 직캠 영상이 100만 뷰의 조회수를 넘어섰다. 

이에 네티즌들은 "직캠 조회수가 6700만이라고?", "태태 직캠맛집모음", "근데 보면 하나하나 레전드라 안 볼 수도 없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최근 방탄소년단은 미국 ‘그래미 어워즈’에 참석해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뷔가 속한 방탄소년단은 오는 2월 21일 정규 4집 ‘MAP OF THE SOUL : 7’으로 컴백할 예정이다. 또한 선공개곡 ‘Black Swan’의 무대를 미국 CBS ‘더 레이트 레이트 쇼 위드 제임스 코든(The Late Late Show with James Corden)’에서 공개할 예정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