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젝스키스(SECHSKIES) 은지원 "타이틀곡 'ALL FOR YOU'는 젝스키스만의 R&B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지윤 기자) 젝스키스(SECHSKIES) 은지원이 타이틀곡 'ALL FOR YOU'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28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에 위치한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젝스키스(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장수원) 첫 미니앨범 'ALL FOR YOU'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ALL FOR YOU'는 젝스키스가 네 명으로 멤버를 재정비한 이후 내는 첫 앨범이다. 네 멤버로 처음 활동에 나서는 만큼 젝스키스는 그 어느 때보다 앨범 작업에 의기투합해 자신의 역량과 개성을 표현하는데 집중했다.

은지원은 "타이틀곡 'ALL FOR YOU'는 90년대 R&B 스타일의 곡이다. 좀 더 따뜻하고 추운 겨울에 굉장히 여러분들의 마음을 녹여줄 따뜻한 곡이다"고 타이틀곡에 대해 설명했다.

이어 "총 앨범이 다섯 곡인데 여러 장르를 해왔던 그룹이라 어느 한 장르에 치우지지 않고 R&B를 재해석한 젝스키스만의 스타일의 곡이 있다. 젝스키스의 재해석된 'ROAD FIGHTER'가 있다. 이번 수록곡의 '하늘을 걸어(WALKING IN THE SKY)'은 나이가 차고 성인이 된 'ROAD FIGHTER2'라고 생각해달라"고 전했다.

젝스키스 / YG엔터테인먼트
젝스키스 / YG엔터테인먼트

하지만 수록하지 못한 곡들 중에서도 명곡이 많다고. 은지원은 "어느 정도 컨셉을 맞추다 보니 미니앨범 형식이 됐다. 그런데 곡들은 숨은 보석 같은 곡이 많다. 이 앨범도 좋지만 수록하지 못한 곡 중에서도 좋은 노래가 많다. 이후에도 젝스키스의 활동에 기대를 하고 있다"고 밝혀 기대감을 모았다.

김재덕은 최애곡으로 '하늘을 걸어(WALKING IN THE SKY)'를 꼽았다. 김재덕은 "타이틀곡이 제일 마음에 든다. 타이틀곡 외에 하나를 소개하자면 '하늘을 걸어'을 추천하고 싶다. 이 노래는 하늘을 둥둥 떠다니는 느낌의 기분 좋은 곡이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이를 들은 은지원은 "죽었다는 이야기는 아니다. 그정도로 기분이 업된다는 이야기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타이틀곡 'ALL FOR YOU'는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마음을 담아낸 곡으로, 공감할 수 있는 가사와 선명한 멜로디 라인이 특징이다.

이번 앨범 'ALL FOR YOU'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외에 몽환적인 분위기가 인상적인 '꿈(DREAM)', 지나간 연인을 향한 짙은 그리움이 묻어나는 가사가 멜로디와 대비되는 의미 없어(MEANINGLESS)', 신나는 업비트 템포와 반대되는 쓸쓸한 메시지가 특징인 '제자리(ROUND&ROUND)', 사랑에 대한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한 '하늘을 걸어(WALKING IN THE SKY)' 등 총 5곡이 수록됐다.

한편 젝스키스는 새 앨범 발매 이후 오는 3월 6일부터 8일까지 사흘에 걸쳐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콘서트 'SECHSKIES 2020 CONCERT [ACCESS]'를 열고 팬들과 만남을 가진다.

이번 콘서트 'ACCESS'는 젝스키스의 또 다른 매력에 접근하는 '문'이라는 역할과 함께, 젝스키스와 팬클럽 열로우키스를 하나로 연결해준다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