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프리카TV' BJ백대종, 동물학대 논란 '강아지 닭뼈 먹이고 추운 곳에 방치→사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아프리카TV' BJ백대종이 동물학대 논란에 휩싸였다. 

최근 BJ백대종은 자신이 키우는 강아지에게 '닭뼈'를 먹이로 줘 논란을 빚었다. 해당 강아지 두마리는 결국 사망한 상태.

그 후 지난 21일 BJ백대종은 자신의 아프리카TV 채널을 통해 '마지막 여행'이라는 글을 남겼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사망한 반려견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두마리가 어떻게 동시에 죽을수있죠?", "마지막까지컨텐츠로쓰네" 등의 비판을 이어가고 있다. 이어 또 다른 네티즌은 "닭뼈를 먹어도 추워도 한번에 동시에 두마리 죽는거 불가능합니다 다른이유가 있을 듯"이라며 BJ백대종을 옹호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BJ백대종 아프리카TV 채널

이와관련 24일 유튜버 정배우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백대종 닭뼈+동사 강아지 2마리 동시 사망사건 "강아지말고 이제 고양이 키워야겠다ㅋㅋㅋㅋㅋ"'라는 영상을 게재했다. 

당시 백대종은 "이런 결과가 나올 줄 몰랐다. 병원 데려갔어야하는데 죄송하다"며 사과방송을 진행했다. 하지만 이후 방송을 켠 그는 시청자들에게 큰소리 치는 등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네티즌의 비판이 이어지자 그는 "내가 뭘 잘못했는데 구속을 시켜?"라며 소리질렀다. 그러면서 "내가 사람을 죽였어? 사람을 죽였냐고"라며 분노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BJ백대종은 강아지 사망 이후 진행한 방송에서 "강아지 말고 이번엔 고양이 키우려고. 한마리만 데려오겠다"라고 말해 논란을 빚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