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BJ뜨뜨뜨뜨, 핵 사용 사칭범과의 통화 공개 "과거 루머로 피해 입은 적 있어…앞으로 강경대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스트리머 bj뜨뜨뜨뜨가 자신을 사칭한 사칭범과의 통화를 공개했다. 

27일 뜨뜨뜨뜨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사칭범 핵사용 사건에 대한 결말 입니다'라는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뜨뜨뜨뜨는 자신을 사칭한 사칭범과 통화 연결을 시도했다. 그는 사칭범을 향해 "사칭하면서 핵을 쓰셨다고. 핵을 구매 시도한 이력도 있고 사용했다고 이야기를 들었다. 본인 맞으시냐"고 질문했다. 

"평소에 사칭하면서 피해를 준다거나 한 적이 있는지" 묻자 사칭범은 "없다"고 이야기했다. 

뜨뜨뜨뜨는 "게임사에 고발을 하면 모든게 다 나온다. 다 드러난다. 법적 진행으로도 알 수 있고 제보자들이 말하는 걸로도 알 수 있다. 일이 나쁘게 되는 것보다 솔직히하게 말하는게 좋다"고 당부했다. 

핵을 사용한 적 있는지 묻자 "있습니다"라고 답한 사칭범. 이에 뜨뜨뜨뜨는 "사칭을 맞다고 할 때도 있다. 사칭을 하고 다니는거다. 게임 안에서는 안했다고 했는데 게임 안에서도 했다. 오해를 불러일으킬 상황을 충분히 만들어놓으셨다. 저에게 너무 피해가 많이 오지 않을까요"라고 이야기했다.

"이 행동에 대해 책임 질 수 있냐"고 질문하자 사칭범은 "제가 그런 생각을 못하고 한 것 같다"고 사과했다. 

뜨뜨뜨뜨는 "너무 화난다. 지금. 어떻게 책임지실거냐. (핵을 쓴다는) 이야기가 번지면 책임질 수 있냐. 제가 그걸 해명하려면 얼마나 많은 노력이 필요할까요"라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이후 선처를 부탁한 사칭범에게 뜨뜨뜨뜨는 "법적 책임도 물을 감당이 안되고 심지어 이런 일이 있었던 사실조차 숨겨줬으면 좋겠다고 하셨다. 글을 보고 화가 났다"며 어이없어했다. 

그는 "일단 부모님이랑 말씀을 나눠봤으면 좋겠다"며 부모님과 통화를 연결했다. 

뜨뜨뜨뜨는 "사칭범이 무게를 알고 책임을 질 수 있게 도와주신다고 했다. 정말 진정성 있게 거듭 사과해주셔서 부모님과의 통화는 마무리 지었다"며 "이런 일에 대해 강경대응 할 수 밖에 없는 이유가 있다. 예전에 어디서 루머가 생성되는지 소식도 알 수 없던 일들이 사실처럼 번졌다. 그런 일에 큰 피해를 입게 된 적 이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정말 얼마나 자료를 모아야하고 얼마만큼의 시간이 걸릴지 모른다. 이번 사칭범에 대한 법적조치는 여기서 중단하겠다고 했다. 하지만 이후 사칭범에 대해서는 예외없이 진행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이에 네티즌들은 "뜨뜨가 잘 대처했다고 생각 됩니다.  강경대응한것도 아니고 정확하게 생각하고 처리하신거에 대해 잘했다고 생각드네요", "뜨뜨 진짜 침착하게 대처 잘했네 다른사람이었으면 이미 뒤집어 엎고 난리였을텐데 욕도 안하고"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