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쁜사랑' 오승아, 숏컷 변신해 깜짝…'비하인드 살펴보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지윤 기자) '나쁜사랑'에 출연하는 오승아가 숏컷으로 깜짝 변신했다.

최근 오승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인 듯 내가 아닌 나 같은 나.. 작년에 이어서 올해도 함께하게 된 여성조선 화보촬영♥"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하며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오승아는 평소와 다른 헤어스타일을 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트레이드마크였던 긴 머리가 아닌 숏컷으로 변신한 오승아는 뚜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하며 모델 포스를 뿜고 있다.

오승아 인스타그램
오승아 인스타그램

특히 청순한 분위기에서 보이쉬한 매력까지 아우르는 오승아의 모습이 네티즌들의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이후 오승아는 "저 머리 안짤랐는뎅..다들 짤랐냐고 물어보네용"이라며 "화보컨셉이였습니닷!♥️ 다들 굿밤 되셔요!!~"라고 글을 게재하며 머리를 자르지 않았다는 사실을 밝히기도 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너무 예쁘세요♥ 굿밤되세요!!", "늦었지만 새해 복 마니 받으세요", "머리 어울려요~승아누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MBC '나쁜사랑'은 거대한 운명의 소용돌이 한가운데서 사투를 벌이는 여인의 이야기인 동시에, 조건 없는 사랑을 베푸는 모성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로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전 7시 5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