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쌍 길(길성준) 결혼한 근황…부인 임신 못 알린 이유는 “이미 막을 수 없었다” 고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라라 기자) ‘아이콘택트’ 리쌍 길(본명 길성준)이 음주 운전 사고 이후 결혼을 최초 고백했다.

27일 방송된 채널A ‘아이콘택트’에서 리쌍 길이 사연자로 등장했다.

길은 1999년 허니패밀리로 데뷔해 리쌍의 멤버로 큰 사랑을 받았다. 하지만 지난 2004년, 2014년, 그리고 2017년까지 총 세 번의 음주운전이 적발돼 방송 활동을 중단했다. 

그는 이날 방송에서 “저와 제 음악을 사랑해주셨던 분들에게…정말 죄송합니다”라고 거듭 사과했다. 길은 “횟수로 3년 만에 (방송국을) 찾은 것 같다”고 어색함을 감추지 못했다.

이날 그가 방송국에 온 이유는 다름 아닌 장모님과 만나기 위해서다. 길은 “처음에 몇 달은 밖에 나가지 않았다. 못 나가겠더라. 이런 내가 있는 것 자체만으로도 너무 싫었다. 음악을 해서 뭐하나…음악으로 보답을 해? 말도 안된다고 생각했다. 그래서악기를 모두 치웠다”고 말했다. 그는 “걷자, 산 속에는 아무도 없으니”라고 등산을 하게 됐다고 밝혔다.     

그의 장모는 “(딸에게) ‘헤어졌으면 좋겠어’라고 하고 싶었다. 그런데 이미 뱃 속에 손자가 있었다”고 말했다. 길은 “3년 동안 여러 소문이 있었는데 3년 전에 언약식을 하고, 2년 전에 아들이 생겼다. 주위에 아시는 분들이 지금도 많지 않다”고 말했다. 

채널A '아이콘택트' 방송 캡처
채널A '아이콘택트' 방송 캡처

그러나 당시에 길은 결혼과 득남 등 이런 의혹을 부인했다. 그는 “타이밍을 놓쳤다. 누군가를 만나는 것 자체가 잘못된 일이라고 생각하고 있을 때였다. 또 주위의 친구들과 연락이 끊긴 상태였다. 그런데 기자 분들이랑 여러 매체들이 제 주위 분들에게 연락이 왔다. 당연히 주위 분들은 ‘그럴 리가 없다’고 하셨고, 제가 그걸 나중에 알고 바로 잡고 싶었는데 걷잡을 수 없었다”고 전했다.  

길의 장모는 “저희 친정 엄마도 (결혼 소식을) 몰랐다. 어둡고 슬프고…난 손자도 보고 싶지 않았다”며 “우리 딸이 잘 웃고 여행을 좋아한다. 그런데 밖에 못 다닌다. 그러려고 키운 건 아닌데 그렇게 됐다”고 속상해 했다.

이어 눈맞춤을 시작한 장모와 사위. 길은 장모의 눈을 잘 못보고 그저 “죄송합니다”라는 말을 반복했다. 길은 “결혼 사실이 기사화됐을 때 거기에 달리는 안 좋은 글들은 제가 다 짊어져야 할 일이지만 안 좋은 글에 아내가 상처받거나 장모님이 상처받지 않을까 그런 생각이 들었다”며 “이런저런 생각하면서 아내는…‘오빠 하고 싶은 대로 해’ 그렇게 얘기를 해주니까 장모님 생각은 안 하고 그냥 저희가 판단해서 그렇게 했다”고 털어놨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