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낭만닥터 김사부2' 이성경, 보호자 '칼'에 찔리고도 "먼저 시비건 것 아니냐" 누명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최윤영 기자) ‘낭만닥터 김사부2’의 이성경이 칼에 찔려 부상을 입는다.

SBS 낭만닥터 김사부2 캡처
SBS 낭만닥터 김사부2 캡처
SBS 낭만닥터 김사부2 캡처
SBS 낭만닥터 김사부2 캡처

27일 방송된 ‘낭만닥터 김사부2’에서는 아이가 아파 응급실에 온 보호자가 남편에게 폭행을 당한다. 남편의 폭행을 목격한 차은재(이성경 분)은 “사람을 이렇게 때리는 게 어디 있냐.”며 따져묻는다. 남편은 차은재에게도 “남의 가정일에 신경 쓰지 말라.”며 폭행을 휘두르고 그 모습을 보던 부인이 커터칼을 들고 남편에게 달려든다. 하지만 차은재가 말리려다 대신 칼에 찔린다.

목에 상처를 입은 차은재는 피를 흘리며 응급실로 이송된다. 차은재가 걱정되어 달려온 김사부(한석규 분)은 “조금만 더 깊게 스쳤으면 중요혈관을 다쳤을 것이다.” 라는 이야기를 듣게 된다. 차은재는 “조금 스친 거다. 걱정 하지 않으셔도 된다.”고 하지만 서우진(안효섭 분)은 “일곱 바늘이나 꿰맨걸 조금 다쳤다고 하진 않는다.” 라고 답한다.

한 편 병원장 박민국(김주헌 분)은 병원장실에 가해자와 가해자 남편, 김사부를 부른다. 김사부는 “병원에서 일어난 상해 사건은 경찰에서 해결을 해야지. 왜 여기서 이러고 있냐.” 묻고 남편은 “나는 억울하다. 여의사가 먼저 시비를 건 것이다. 우리가 병원에서 을인데 어떻게 의사한테 그러냐.” 고 윽박을 지른다.

김사부는 “당신이 부인 폭행하고 결국 우리 의사가 다치지 않았냐.”며 “그 어느 누구도 폭언과 폭행을 응급실에서 저지를 수 없다. 그걸 어기면 다 나가야 한다.” 냉정히 대답한다. 남편은 “저는 그런 적 없다. 억울하다. 당신이 말해봐라. 내가 뭘 잘못했냐.”며 가해자가 된 부인을 채근한다. 씨씨티비에는 차은재가 먼저 시비를 건 것처럼 찍혀 곤란을 야기한다.

한 편 서우진을 협박하던 조폭들이 돌담병원에 찾아와 위기감을 고조시킨다.낭만닥터 김사부2'는 지방의 작은 돌담 병원을 둘러싸고 일어나는 SBS 메디컬 드라마로 월화 오후 21시 40분 방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