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소율, 스몰웨딩 결혼한 남편 김지철 직업은?…"결혼식은? 스몰웨딩 총 비용 87만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배우 신소율과 뮤지컬 배우 김지철이 최고의 스몰웨딩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지난 14일 방송된 TV조선 ‘아내의 맛’에서는 신소율·김지철 부부의 스몰웨딩 현장이 공개됐다.

이들은 이날 결혼식에 대한 정보를 얻으려 웨딩 플래너를 만났지만 각종 코스를 듣고 큰 혼란에 빠졌고, 결국 전 과정을 '셀프'로 진행하는 데 합의했다.

두 사람이 준비한 셀프 결혼식은 대관료 30만원, 꽃장식 30만원, 웨딩케이크 9만원, 의상 대여 18만원 등 총 87만원이 들었다. 초저가 스몰웨딩 결혼식이었던 것.

신랑, 신부가 직접 사회까지 보는 신개념 셀프 웨딩에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일동은 충격에 빠졌고, 장영란은 "날 부르지 그랬냐"라며 안타까운 탄식을 내뱉었다.

신소율-김지철 /
신소율-김지철 / TV조선 '아내의 맛' 방송캡처

스몰웨딩에 등장한 부모님과 형제들은 생전 본 적 없는 광경에 놀라워했다. 이에 신소율은 "부모님께서 많이 양보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정신없는 시간보다 가족과 대화를 나누는 시간이 가장 행복할 것 같았다"고 말했다.

이어 김지철은 준비한 부모님께 보내는 편지를 읽다 끝내 눈물을 터트렸다. 

이를 지켜보던 신부 신소율과 가족의 눈시울도 붉어져 결혼식은 대성통곡의 현장으로 변했다.

신소율 남편 김지철의 남편은 뮤지컬 배우다.

한편 신소율과 김지철은 지난해 3월 연인 사이임을 공식 인정했다. 공개열애 9개월만인 지난해 12월 결혼식을 올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