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슈] BJ 세야, 여성BJ 성희롱 논란에 이어 ‘리벤지 포르노’ 화면 유출 논란…“나도 봤다”

  • 송오정 기자
  • 승인 2020.01.26 22:0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오정 기자] BJ 세야가 성희롱 논란에 이어, ‘리벤지 포르노’를 희화화해 다시 한 번 구설수에 올랐다.

지난 25일 BJ세야는 개인 아프리카TV 방송 중 한 영상의 일부 이미지를 공개했다.

세야는 “이거는 안다. 이거 진짜 인정한다. 이거는 나도 봤다”며 깔깔거리고 웃기 시작했다. 그가 공개한 사진에는 하늘보리 음료수 4통이 놓여있다. 제보와 커뮤니티에 따르면 이는 리벤지 포르노 영상의 일부분인 것으로 확인된다.

BJ 세야 '아프리카TV' 방송 영상 캡처
BJ 세야 '아프리카TV' 방송 영상 캡처

방송 당시에도 몇몇 인터넷 방송 시청자가 이를 지적했음에도 세야는 매니저에게 “하늘보리 큰 거 2개 주문해라(이후 4개로 바꿈). 디피용으로”라고 이야기했다.

또한 방송에서 세야는 한 여성BJ에게도 “너 이 배경 아느냐. 하늘보리 이거 유명한 건데 모르냐. 알지 않느냐”며 웃으며 농담했다.

이번 논란이 각종 커뮤니티를 통해 알려지며 문제가 되자, 현재 해당 영상은 다시보기 목록에서 사라진 상태다. BJ 세야는 이에 대해 아무런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다.

앞서 세야는 BJ영민의 생일파티 중 참석한 짭구의 여자친구 BJ유화를 남성BJ들 가운데에 세우고, 유화의 하체가 화면을 향하는 의도된 포즈를 요구해 성희롱 논란에 휩싸인 바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