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사풀인풀’ 설인아, 이태선이 가져온 뺑소니 사건 서류에서 나영희 이름 발견 구준겸 뺑소니 증거…오민석 설날 ‘박영규에게 무조건 세배’

  • 배수정 기자
  • 승인 2020.01.26 21:3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서 설인아가 이태선이 가져온 뺑소니 사건 서류에서 나영희 이름을 발견하고 놀라는 모습이 그려졌다. 

26일 방송된 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67~68회’에서는 유라(나영희)가 준휘(김재영)에게 준겸(진호은)을 잊겠다고 하고 준휘는 강시월(이태선)의 준겸(진호은)의 관계를 쫓기 시작했다.

 

KBS2‘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방송캡처
KBS2‘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방송캡처

 

유라(나영희)는 준휘(김재영)이 집으로 돌아오자 아무렇지도 않은 모습으로 준휘에게 꿀물을 타줬고 준휘(김재영)는 "준겸이 의사자 증서와 위인 상패 안 보이던데 어디 갔냐?라고 물었다.

그러자 유라는 준휘에게 "네 말대로 의로운 죽음 같은 건 애초에 없다. 믿고 싶은대로 믿었을 뿐 그딴 애를 구하고 죽었다"고 답했다

유라는 "나한태는 입버릇처럼 엄마 같은 판사가 되고 싶다고 하더니 농구선수? 네게 그 말 듣고 배신감 들었다. 잊으려고 유품도 다 태웠다"고 말했다. 하지만 준휘는 유라의 반응에서 수상한 기운을 느꼈고 대화를 요구 했지만 "너까지 잃고 싶지 않다"라고 냉정한 답변을 들었다. 

준휘(김재영)는 유라가 후원을 하고 있는 성당의 신부에게 전화를 해서 만나게 됐다. 준휘는 자신의 엄마 유라가 후원했던 강시월(이태선)에 대해 물었고 신부는 "홍판사가 직접 지정해서 후원하고 싶다고 말했다"라고 밝혔다. 

그러자 준휘는 신부에게 "강시월의 연락처를 달라 제 동생 죽음에 대해 알고 싶어서요"라고 하며 시월(이태선)의 연락처를 받게 됐다. 

또한 라디오DJ를 그만두고 새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하면서 태랑(윤박)을 섭외하러 왔다. 지난 방송에서 김설아는 라디오 DJ를 그만두고 새로운 프로그램 진행자로 발탁되게 됐다. 새로운 프로그램은 셰프인 문태랑도 섭외 받은 프로그램이었다. 태랑은 설아와 함께 해야한다는 말에 내켜하지 않았지만 설아가 애서 태랑을 설득하게 됐다.

진우는 어머니 화영(박해미)에게 설아와 만날 경우 부회장에서 해임을 시키겠다는 협박을 받았다. 진우는 화영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설아를 불러 직접 음식을 해주겠다고 했다. 진우는 설아에게 와인을 따라고 해물 파스타를 먹게 했는데 해불은 해물을 제대로 해감되지 않아서 모래가 가득했다.

이에 진우는 집에서 조개를 해감하고 파스타를 만드는 연습을 했고 이를 본 유라는 진우를 보고 답답하게 생각했다. 진우는 설아에게 영상편지로 사과를 하고 설아가 받아들이는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여줬다. 

또한 설아의 아버지 영웅(박영규)가 일하는 마라탕집에서 실수를 하자 잘리게 위기에 처하게 될대 진우가 비서와 마라탕집을 오게 됐다. 진우는 영웅(박영규)가 식당에서 일하는 모습을 보고 50인분을 주문하게 됐고 마라탕집 주인은 진우가 대기업 부회자인 것을 알고 굽신거리는 모습을 보였다. 

또 영웅은 식장주인에게 김씨에서 김선생님이라는 호칭이 바뀌면서 일을 마라탕집에서 일을 계속 할 수 있게 됐다. 이후 진우는 설날이 되자 막무가내로 설아의 집을 방문해서 영웅(박영웅)에게 세배를 하고 화영(박해미)는 설아에게 전화를 해서 진우를 보내라고 소리를 질렀다.

또 청아(설인아)는 시월(이태선)에게 뺑소니 사건의 사건 기록을 받아보고 증인의 명단에서 유라(나영희)가 있는 것을 보고 깜짝 놀라면서 죽은 준겸(진호은)의 뺑소니를 시월(이태선)이 누명을 쓰게 된 사연을 알게 될지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은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사람들의 인생재활극으로 울퉁불퉁 보잘 것 없는 내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 드라마이다.

출연진은 김청아, 구준희, 김설아, 문태랑, 도진우를 주인공으로 선우영애 역에 김미숙, 김영웅 역에  박영규, 홍유라 역에 나영희, 홍화영 역에 박해미, 문준익 역에 정원중, 문해랑 역에 조우리, 문파랑 역에 류의현, 김연아 역에 조유정, 백림 역에 김진엽, 강시월 역에 이태선, 구준겸 역에 진호가 맡았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몇부작인지 관심이 쏠린 가운데 100부작으로 인물관계도는 다음과 같다.  

KBS2 에서 방송된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은 토요일, 일요일 밤 7시 55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