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런닝맨’ 이광수, 신년운세 풀이 중 “처복은 좋은데”…이선빈과 열애→ 결혼까지 이어질 수 있을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송오정 기자) 2020년 경자년을 맞아한 이광수의 새해 운세 풀이 결과에, 그의 여자친구 이선빈까지 누리꾼의 주목을 받고 있다.

26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멤버들의 신년운세 결과가 공개됐다.

역설가는 이광수의 연애복에 대해 “처복은 있으나 연애기술이 문제”라고 이야기했다.

SBS '런닝맨' 방송 캡처
SBS '런닝맨' 방송 캡처

또한 역술가는 유재석의 멤버 궁합 중에서 이광수와 가장 띠궁합이 좋다고 이야기했다. 그러자 유재석이 이광수의 열애코칭을 자칭했다.

그러나 역술가는 “태생적으로 떨어지는 본인의 열애기술은 코칭으로 해결될 수 없다”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이광수는 현재 배우 이선빈과 공개열애 중이다. 평소에도 이광수를 이상형으로 꼽았던 이선빈이 ‘런닝맨’에 출연해 이광수에게 호감을 드러냈다. 
이후 실제 연인으로 발전한 두 사람은 열애 사실을 공개하고 있다. 두 사람이 열애에 이어 결혼까지 골인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