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26일 tvN 편성표, 드라마 결방 이후 대체 편성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tvN 편성표가 화제다. 

25일, 26일 tvN ‘사랑의 불시착’이 결방을 알리며 시청자들에게 아쉬움을 남긴 가운데 이후 대체 편성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tvN은 ‘사랑의 불시착’ 결방 대신 26일 자정에는 ‘사랑의 불시착 스페셜’을 방송했으며 오전 2시부터 ’응답하라 1988’을 1회부터 방송한다. 이후 6시에는 ‘문제적 남자’, 9시에는 ‘놀라운 토요일 도레미 마켓’의 방송을 알렸다. 

’사랑의 불시착’ 방송 캡처 

오전 11시에는 ’아이앰 된장’ 1회가 방송된다. ’아이앰 된장’은 26일 특별 1부작으로 편성된 프로르램으로 한국인의 전통 발효식품 된장이 외국에서 살아보는 프로젝트를 그린다. 배우 박하선이 다큐멘터리의 나레이션을 맡았다. 

이후 오후 1시에는 총 10회까지 진행된 ‘사랑의 불시착’ 8회, 9회, 10회를 연달아 방송한다. 코미디 빅리그 방송 이후 ’사랑의 불시착’ 본방송 대신 tvN 시네마 ’극한직업’이 동시간대 편성된다. 

한편 ’사랑의 불시착’ 스페셜 방송에서는 패러디 포스터, 덕력 시험고사, 이신영 배우의 현빈 따라하기, 둘리커플 엔딩 모음 등 시청자들의 결방을 달래준 방송이 눈길을 끌었다.
 
’사랑의 불시착’은 지난 결방 이후에도 꾸준히 시청률 상승세를 보여주며 결방이 무색한 인기를 보여주고 있는 바. 설 연휴 한차례 결방 이후 시청률의 변화에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