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희열의 스케치북' 설날특집 '쥐락스락', 특별 MC 정재형 "사실 회사를 옮기려 했다" 고백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최윤영 기자) ‘유희열의 스케치북’이 설날특집으로 꾸며졌다.

24일 방송된 ‘유희열의 스케치북’ (이하 유스케)는 설날특집으로 꾸려졌다. 스페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캡처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캡처

셜 MC로는 가수 정재형이 출연했다. 2020년 첫 명절인 설날을 맞아 유스케는 ‘설맞이 종합 선물세트’인 ‘쥐락스락’으로 꾸려졌다. 두 MC는 가장 먼저 2020년 새해 사주를 봤다. “이직은 좋지 않다.”는 사주에 정재형은 “사실 최근에 회사를 옮기려 했다.”며 놀랐다. 유희열은 “운동을 적당히 해야 한다.”는 사주에 “최근 운동을 하다 몸이 좀 힘들었다.”고 말했다.

‘쥐락스락’이라는 특집 이름의 뜻은 ‘쥐의 해에 스케치북과 행복하시길 바란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유스케’는 2020년 11년차를 맞았고 특집 방송으로 10년간의 역사를 정리했다. 유희열은 “유스케가 그동안 진행한 특집 방송만 85번이다.”고 설명하며 유스케의 대미를 장식하는 ‘크리스마스 특집’을 소개했다.

2018년 김연우가 프레디 머큐리로 변신해 부른 무대가 가장 먼저 공개됐다. 유희열은 “김연우가 살색 쫄쫄이 투혼을 했다. 저게 사실은 내복이다.” 라고 답했다. 이외에도 멤버 체인지를 진행한 다이나믹 듀오, 고릴라로 분장한 씨스타 등 다양한 분장의 역사들이 공개됐다. 토크와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유희열의 스케치북'은 매주 금요일 밤 24시 10분 KBS2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