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씨잼, 여자친구와 럽스타그램 할 땐 언제고 "사생활 관련 다 내려달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래퍼 씨잼(본명 류성민)이 여자친구와 관련 영상을 삭제해 달라고 요청했다.

24일 씨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제 사생활 관련 여자친구 관련 유튜브 올리신 분들은 다 내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씨잼은 "문앞에 찾아갈 수도 있다"면서 "여자친구 할머님이 유튜브를 아신다. 새해복 많이 받아라"라고 덧붙였다.

씨잼 인스타그램
씨잼 인스타그램

앞서 씨잼은 지난 13일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여자친구를 공개했다. 

한 이용자는 "XX 후기 좀"이라고 말했고, 씨잼은 "제 이름이 릴 XX잖아요?"라고 반응했다. 이에 씨잼 여자친구는 "XX 작아"라고 말해 씨잼을 당황케 하기도 했다.

이후 씨잼은 20일 여자친구 가슴을 움켜 쥐는 사진을 공개하며 화제에 오르기도 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본인이 인스타에 안 올리면 될 거 같은데", "힙합하는 애들 인성 극혐", "집앞에 찾아간다고?ㅋㅋ", "당연히 입에 오르내릴텐데 감수했어야지. 본인들이 현아 던도 아니고 ㅋㅋ", "어이없네" 등의 반응을 보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