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양준일 91.19-최종화’ 박경림, 양준일이 28년 동안 간직한 무대 의상 공개…시대를 앞서갔던 ‘옷에서 찾은 세탁소 택’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슈가맨, 양준일 91.19’에서는 양준일이 28년 간 간직했던 특별한 무대 의상을 공개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23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슈가맨, 양준일 91.19-2부작 최종회’에서는 양준일의 생애 첫 팬미팅을 실황 독점 공개를 했다.

 

jtbc 방송 ‘슈가맨, 양준일 91.19’방송캡처
jtbc 방송 ‘슈가맨, 양준일 91.19’방송캡처

 

양준일은 팬들의 환호성을 받으며 팬들과의 만남 팬미팅의 마지막 여정이 나왔다. 양준일은 화려하게 무대위로 등장했고 그의 인기고 '리베카'로 시작을 알렸고 무대가 끝나고 눈물을 흘리게 됐다. 이에 MC를 맡게 된 김이나는" 원래 퇴장을 하셔야 되는 순서인데 못 떠나셔서"라고 말했고 양준일은 "여러분 곁에 있고 싶네요"라고 하며 진심어린 마음을 전했다. 

양준일은 팬미팅을 준비하며 무대의상에 많은 신경을 썼는데 양준일이 당시 시대를 앞서갔던 패선 리더답게 당시 옷을 똑같이 재현하는 코너를 보여줬다.

박경림의 진행으로 그의 카멜 색 상의 코트, 청자켓, 베레모까지 준비하며 90년대 양준일을 기억하는 팬들의 영상도 볼 수 있었다.

양준일이 28년 동안 간직했던 의상은모두 관객들과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줬는데 진행은 맡은 박경림은 완벽한 패선의 옷에 달린 세탁소 택을 발견하면서 웃음을 줬다.

또 양준일은 팬미팅 도중에 자신을 흉내내는 유튜브 영상을 보면서 3탄에는 내가 직접 출연하면 내미 있을 것 같다라고 했고 직접 팬을 놀라게 만드는 영상을 보여주면서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줬다. 

한편, jtbc 예능프로그램 ‘슈가맨, 양준일 91.19’는 목요일 밤 11시 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가수'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