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왕코형님’ 지석진, 유튜버 채널 ‘지편한세상’ 오픈…게스트로 등장할 젊은 CEO는 누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왕코형님' 지석진이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며 새로운 도전에 나섰다.

지석진은 23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의 유튜브채널 오픈했어요 구독 좋아요 부탁드릴게요~"라는 글과 함께 유튜브 채널 개설을 알렸다.

이를 접한 가수 나비와 래퍼 코드 쿤스트가 축하 댓글을 남기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지편한세상 캡처
지편한세상 캡처

그의 유튜브 채널 '지편한세상'에선 티저 영상을 확인할 수 있었다. 해당 영상서 지석진은 한강 둔치서 초보 유튜버다운 모습을 뽐냈다.

스스로를 '투자계의 고등어'라고 칭한 지석진은 "제가 이 콘텐츠를 통해서 뭔가 얻어보고 싶어서 많은 분들을 만날 것"이라며 토크쇼 형식으로 진행된다고 전했다.

구독과 좋아요를 부탁하는 멘트를 부끄러워한 그는 이어 한강서 라면을 먹으며 "젊은 CEO 한 분을 모셨다"고 전해 궁금증을 낳았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구독은 좀 생각해볼게요", "왕코형님 축하해요", "벌써 구독했습니다ㅋㅋ" 등의 반응을 보였다.

80년대부터 연극/뮤지컬 배우로 활동하던 지석진은 1992년 '우울한 오후엔 미소를'을 발매하며 가수로 데뷔했다.

이후 KBS 10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하기도 했던 그는 '런닝맨' 출연 이후 한류스타로 발돋움해 '왕코형님'이라는 별명으로 사랑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