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선빈, '번외수사' 커피차 인증샷…'감동의 팬레터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지윤 기자) '번외수사'에 출연하는 이선빈이 커피차 인증샷을 공개했다.

23일 이선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제 번외수사 세트장에 우리 해콩이들의 사랑이 도착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커피차 인증샷을 게재했다.

이선빈은 "세콩둥이가 세상 얼마나 귀여웠는지ㅠㅠ 현장에도 와줘서 얼마나 반갑고 힘이났는지 몰라요!! 정말 오랜만에 수다도떨고 너무나너무나 행복했습니다♥"라고 현장을 찾아와서 응원해준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표현했다.

그는 "먼 길 와주고 응원해주고 옆에 있어주는 울 해콩들 감사하고 또 감사해요 사랑해 내 맘 알지? 더 오래 수다 떨고 싶었는데 시간이 어쩜 그렇게 빨리가는지..ㅠㅠ"라고 아쉬운 심정을 드러냈다.

이선빈 인스타그램
이선빈 인스타그램

이어 "해콩이들 덕분에 지금보다도 훨씬 더 열심히 하고 싶어진다오.. 소선빈 열심히 그대들에게 보답을 해드릴게요ㅠㅠ 이렇게 항상 응원해주고 이뻐해 줘서 고맙고 내가 더 사랑해요!! 아자아자 파이팅!!"이라고 덧붙이며 포부를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선빈은 팬들이 선물해준 커피를 손에 쥐고 밝은 미소를 짓고 있다. 특히 사진에서도 느껴지는 이선빈의 팬 사랑이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진짜 넘 귀여워 증말ㅠㅠㅠㅠ 우리 언니가 행복하면 나두 행복행 사랑해 증말♥", "4주년 축하해요!! 앞으로 쭉 함께해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OCN '번외수사'는 수단 방법 가리지 않고, 범인 잡는 꼴통 형사와 한 방을 노리는 열혈PD를 앞세운 다섯 아웃사이더들의 범죄소탕 오락액션으로 2020년 방송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