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네 아내…" 유튜버 흑운장, 가족 건드린 악플 참지 못해 내린 결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BJ겸 유튜버 흑운장이 자신의 가족을 언급한 악플을 공개했다.

지난 18일 흑운장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가족을 건드리는 건 참을 수가 없네요'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영상에서 어두운 표정으로 등장한 흑운장은 "내가 왜 이걸 봐야되는지 모르겠네"라며 해당 내용을 방송에 공개할지 고민했다.

흑운장 유튜브
흑운장 유튜브

한참 머뭇거리던 그는 "방금 제 방송국에 올라온 게시물이다"라며 "악성 글이 하나 올라왔다"고 밝혔다. 

공개된 내용은 다음과 같다. 한 익명의 악플러는 "이성은 네 아내 몸이나 파는 XX네. 쓰레기 XX야"라는 제목으로 흑운장의 아프리카TV 채널 게시판에 글을 남겼다. 

악플러는 "야 이 XX야. 내가 디아블로2 했다고 그따구로 할 수 있어 이 XX야. 게임방송 하지마. 실력도 없는 쓰레기 XX야. 너같은 XX가 왜 게임 방송을 해. 쓰레기만도 못한 XX야. XXXX 재수없다. 이 XX 왜 사는데. X같은 XX야"라고 막말했다.

악플을 확인한 흑운장은 "바로 내일 변호사 찾아가겠다"라며 "제 실명 언급에 노골적인 욕설까지 아주 삼위일체가 다 들어와 있는 글. 내일 바로 가도록 하겠다"고 엄포했다. 

이를 접한 이용자들은 "절대로 봐주지 마시고 꼭꼭 고소하고 현실 참교육 제대로 해달라. 선 건드려도 정도가 있지. 가족을 건드리네", "게임을 잘하든 못하든 재미있으면 장땡 아닌가", "현직 변호사인데 변호사 찾아갈 거 없이 저 게시물 들고 모욕죄로 고소한다고 관할 검찰청에 고소장 접수하면 된다. 모욕죄는 충분히 성립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