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허이재 근황, 공백기 이후 몰라보게 달라진 얼굴…5년 결혼생활 끝 이혼사유는?

  • 권미성 기자
  • 승인 2020.01.23 15:1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미성 기자] 배우 허이재가 공식석상에서 몰라보게 달라진 얼굴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1일 허이재는 영화 '목격자: 눈이 없는 아이' VIP 시사회에 참석했다.

이날 허이재는 긴 생머리에 편안한 의상으로 청순한 이미지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하지만 오랜만에 공식석상이었기 때문일까. 허이재의 모습이 기사를 통해 알려지자 누리꾼들 사이에서 허이재의 얼굴이 달라졌다는 이야기가 오르내리기 시작한 것. 분위기부터 외모까지 예전과는 사뭇 다르다는 것.

허이재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허이재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허이재는 2016년 방송된 SBS '당신은 선물' 이후 3년이 넘는 시간 동안 공식석상에 등장하지 않고 많은 사람들의 궁금증을 샀다. 

3년 만에 돌아온 허이재의 근황을 그 자체만으로도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불러모았다.

허이재의 근황이 공개되며 본격적인 방송 복귀를 언제쯤 하게 될지 누리꾼들의 관심이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허이재는 2010년 가수 출신 사업가와 결혼해 5년의 결혼생활 끝에 이혼의 아픔을 겪었다. 두 사람의 이혼 사유는 성격차이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허이재는 지난 2000년 영화 '다카포'로 데뷔했고, 이후 드라마 '반올림', '궁S', '싱글파파는 열애중'에 출연했다. 이후 영화 '비열한 거리', '해바라기'에 출연했으며, 이혼의 아픔을 딛고 2016년 영화 '우주의 크리스마스' 등 출연하며 연기 호라동을 재개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