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씨아이엑스(CIX), 설 맞아 팬들에게 인사…배진영 “내 사랑도 다 가져가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서영 기자) 씨아이엑스(CIX) 멤버들이 민족대명절 설날을 맞아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23일 씨아이엑스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멤버들이 종이에 직접 적은 메시지를 공개했다.

멤버들은 모두 “우리 픽스들. 설날에도 가족 분들과 맛있는 음식 드세요”, “2020년은 저희가 행복하게 만들어 드릴게요”, “올 한 해도 많은 추억 쌓아가요”, “2020년도 우리랑 행복하게 지내요. 사랑해요” 등의 애정 가득한 인사를 적었다.

씨아이엑스 트위터
씨아이엑스 트위터

특히 배진영은 “새해 복도 내 사랑도 다 가져가요. 픽스 항상 행복하고 건강하기”라고 남기기도 했다.

네티즌들은 “우아엑도 새해 복 많이 받고 항상 행복하고 건강하기”, “내 사랑도 다 가져가 배진영”, “2020년도 같이 행복한 하자”, “우리 아기 엑스 사랑해”, “맛있는 거 많이 먹고 배탈 조심하고”, “귀여워어어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또한 씨아이엑스의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이날 소속 가수들의 설날 인사를 연달아 공개하기도 했다.

한편 씨아이엑스는 지난 11월 두 번째 EP 타이틀곡 ‘순수의 시대 (Numb)’로 활동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