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직캠하면 역시 강다니엘”…네이버TV 결산 TOP10에 4부문 이름 올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강다니엘이 직캠의 강자임을 또 한번 증명했다. 

23일 네이버TV는 ‘REMIND 2019 HELLO 2020‘이라는 주제로 2019년 네이버TV를 통해 큰 인기를 끌었던 연말결산 클립을 발표했다. 

해당 부문은 구독 많이 한 채널 TOP10, 공유 많이 한 동영상 TOP10, 뮤직 인기동영상 TOP10, 스포츠 인기 동영상 TOP10, 2019년 네이버TV 시청자들이 사랑했던 채널 등 이 담겨있다. 

네이버TV 연말결산 페이지 캡처

강다니엘은 뮤직 인기 동영상 TOP 10에 무려 4개의 동영상에 이름을 올렸다. 3위에는 ‘[4K] 190125 강다니엘 레이니즘 직캠 (WANNA-ONE THEREFORE CONCERT)’ 의 강다니엘이 비(정지훈)의 노래 ‘레이니즘’을 완벽히 자신만의 방식으로 소화한 모습을 보였다. 

해당 영상은 좋아요 약 1만 9천, 댓글 역시 1만개가 넘는 기록을 보유했으며 영상 조회수는 23일 기준 2,945,227회로 약 3만 회에 이르는 엄청난 수치다. 

‘뮤플리 스페셜’ 강다니엘 영상 캡처

6위에는 ‘뮤플리 스페셜 | 강다니엘(KANG DANIEL) - 뭐해(What are you up to) Dance Performance’가 올랐다. 강다니엘은 지난해 ‘뭐해’로 솔로데뷔를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해당 영상에서는 청청패션과 후드티로 멋을 낸 모습으로 춤선을 자랑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해당 영상은 조회수 1,890,289를 기록하며 6위를 차지했으며, 2018년 워너원 ‘BOOMERANG(부메랑)’ 활동 당시 뮤직뱅크 직캠이 총 조회수 40,097,264를 기록하며 2년째 강다니엘 직캠에 대한 식지 않는 인기를 입증했다. 해당 영상은 7위에 게재됐다. 

9위 역시 강다니엘이었다. 지난해 9월 게재된 ‘뮤플리 스페셜 | 강다니엘(KANG DANIEL) - I HOPE Dance Performance’에는 강다니엘이 흰 티셔츠와 청바지로 특유의 청량한 모습이 화제를 모으며 꾸준한 조회수를 기록하며 많은 인기를 끌었다. 

한편 강다니엘은 워너원 해체 이후 솔로 활동으로 독자적이 행보를 이어오다 지난해 활동중단을 알렸다. 하지만 꾸준한 잡지, 광고 소식으로 그를 기다리는 팬들을 기쁘게 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