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BJ 케이-쁠리, 달달한 초콜릿 키스로 눈길…'연인 케미 뿜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아프리카TV BJ케이와 BJ쁠리의 달달한 일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7일 케이와 쁠리는 아프리카TV에서 생방송을 진행하고 팬들과 소통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집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케이와 쁠리의 모습이 그려졌다. 두 사람은 현재 가상부부 콘셉트는 '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를 통해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BJ케이-쁠리 / 아프리카TV
BJ케이-쁠리 / 아프리카TV

두 사람은 마트에서 함께 장을 보고 요리를 하는 등 달달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특히 케이는 자신을 위해 요리를 해주는 쁠리에게 "요리해줘서 고맙다"며 어깨에 기대는가 하면, 포옹을 해주는 등 다정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또한 케이와 쁠리는 초콜릿을 입에 문 채 나눠먹으며 입술 뽀뽀를 여러 번 선보여 보는 이들을 설레게 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뭐야 둘이 진짜 사귀기로 한 건가?", "케이가 쁠리한테 하는 행동은 진심 같은데", "와 케이 진짜 다정하네", "키스하는 거 너무 보기 좋네요"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1989년생으로 올해 32세인 케이는 아프리카TV에서 활동 중인 BJ로 2017년부터 2019년까지 3년 연속으로 BJ대상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1994년생으로 올해 나이 27세인 쁠리는 최근 케이와의 '우결' 콘텐츠를 통해 많은 사랑을 얻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